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7/20 J-web 薔薇と太陽 (장미와 태양) 발매 특설 사이트 : MEESAGE 업뎃

by 자오딩 2016. 7. 20.

 

 

이번 요시이 카즈야상에게 제공 받은 곡입니다만,
또 저희들에게 있어서 뭔가 큰 계기가 될 예감이 드는 정말로 멋진 곡입니다.


노래하는데 있어, 요시이상의 독특한 나른하면서 섹시한 분위기를 내는 것은 상당히 어려웠습니다만, 물론 흉내를 내는 것만으로는 자신다움도 나오지 않고, 하지만 그 분위기가 이 악곡에 있어서 중요한 요소라고 느꼈기 때문에, 열심히 레코딩 했습니다.


앞으로 노래해 가겠습니다만 더욱 키워가고 싶은 부분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 곡은 춤춰줬으면 한다고 스태프에게 말을 들었습니다만, 솔직히 저적으로는 춤추는 이미지가 전혀 솟아나지 않았습니다...


거기서 INTERACTIONAL 등에서 신세를 진 YOSHIE상께 상담을 해서, YOSHIE상적으로 이미지가 솟아나지 않는다면 거절하셔도 좋으니 라고 말씀드렸더니, 말도 안되게 멋있는 안무를 만들어주셨습니다!


쯔요시군은 무릎이 위험하다는 것으로 춤추지 않게 되었습니다만, 기타를 치며 두 사람이 가진 맛을 살린 것으로 되지 않았나 하고 생각합니다.


춤추는 이미지가 전혀 솟아나지 않았었는데 지금은 이 곡과 이 댄스가 완전히 융합되어있어서, 이야- YOSHIE상 굉장하십니다.


앞으로, 노래 방송 등에서 피로해 가겠습니다만, 현장의 사정으로 춤추는 것이 불가능한 방송도 있겠지만, 기대해주세요.


(연재 Show Must Go on 에서. ※ 전문은 연재 페이지에서 봐주세요)

 

 

 

 

여러분
왔네요 싱글 발매☆


장미와 태양!


이번 싱글도
엄청나게 좋아합니다

 

가라오케 같은 데서
노래하고 춤추면서
밧 큐 방
해버려주세요

( ´  ▽ `)

 

뮤직 비디오도
새로운 분위기이기 때문에
봐버려 주세요


자켓도 멋진 인연을 받아
이번 싱글에는
여러 우연을 느끼고 있습니다

 

매우 행복한 1장이 되었습니다


협력해주신 여러분
정말로 감사했습니다


라이브에서 부르는 것도 기대되네


그 때는 모두 함께 외치자☆
밧 큐 방!

 

 

 

 

 

 

 

 

 

 

 

 

밧큐방!!! 밧큐방!!!! 밧큐방!!!! 밧큐방!!!!! 백만 번 외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의미는 아직도 모르겠지만!!!!!!!!! 오빠가 외치라면 외쳐야지!!! 응!!!!!!

 

 

 

우잉 >.< 정말 그리웠쪄ㅠㅠㅠㅠㅠ 울 쯔요 이 캐깜찍 말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저 눈쳐져서 헤에//// 하는 애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