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光一 51/雜情報

[도모토 코이치] 5/5 中山優馬(나카야마 유마) RADIO CATCH : SHOCK "ONE DAY" 모노마네

by 자오딩 2016. 5. 6.

 

 

 

 

優辞苑【も】:「ものまね」

 

모노마네란? => "존경"이다.

 

역시, 존경하고 있으니까요. 존경하기 때문에! 모노마네를 하는거에요. KinKi Kids라든지도. 놀리는게 아니네요. 결코 놀리는게 아닌. 매우 존경하고 있습니다. 네, KinKi Kids.

 

제가 최근 매우 좋아하는 것이요, 무대 SHOCK, Endless SHOCK 에서 코이치군이 노래하는 거. 노래랑, 노래하는 법을 좋아해서. 이것입니다. "미~아게레~바~♪  오모이~다스요~♪" ㅎㅎㅎ 이거 매우 좋아합니다. 뭐.. 아노.. 저 SHOCK 몇 십회나 봤습니다만 이거 너무 좋아해서 저 DVD 도 갖고 있어서 얼마 전도 혼자 한 밤 중에 그것만 계속 보면서 "엄청 좋네 이거~"라고 생각해서. 다음에 가면 나 이거 불러버릴거야 객석에서-인 정도. 목욕탕에서 매일 부르고 있으니까. 매일 똑같은 부분만.   "미~아게레~바~♪  오모이~다스요~♪" 이... 이 느낌... 매우 좋아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테고시가 쯔요시 하오디 모노마네 하는 느낌이다 ㅋㅋㅋㅋㅋ "키미니~ 아이따이~ 이마 아이따이~ ♪" 이부분 ㅋㅋㅋㅋㅋ

엊그제 피치케파치케에서 타츠미랑 가라스노소넨 모노마네 했던 건 아나따다치... 다레?? 싶었는데 이건 꽤 괜찮네ㄲㄲㄲ 포인트가 살아있어 ㅋㅋㅋㅋ

근데 와까루 ㅇㅇㅇ 이 노래 되게 느끼 쩔게 중독성 있어....ㅋㅋㅋㅋ 리카랑 화음 넣는 부분도 그렇고 ㅇㅇ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