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가쿠야에서

by 자오딩 2009. 5. 29.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분위기 진짜 좋습니다요!!!!
꼭 (신혼 첫날밤 같아요!!! >.<)
쯔요시야, 어서 코짱 양말 좀 벗겨드려라ㅋㅋㅋㅋ
새끈하려다 지금 뇌회로에서 뭔가 자꾸 에러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늴리리야아~~ 늴리리야아야~~~♪
니나노난실로 내가돌아간다아아아아~~♪
얼쑤~ 지화자 좋다아~~
양말은 락스물에 표백해 삶았느뇨ㅋㅋ

경이로운 정지의 미학.

 

 

너네 대기실에서 이러고 노는구나.....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