エンタテイナーの条件 目次
엔터네이너의 조건 목차
#01 ロングインタビュー① アイドル兼クリエイターとして ︱「だから見えた“僕のものづくり”」・・・・・ 9
#02 歌うときに思う、 洋楽的メロディーと日本語の歌詞問題・・・・・ 25
#03 「ダンサー並みに踊るべからず」 というメインの流儀・・・・・ 33
#04 外国人ダンサーとの体格差を、どう補うか?・・・・・ 41
#05 「幸せだから追い込む」 という非・満足スタイル・・・・・ 49
#06 僕が「あかり」の演出にこだわるワケ・・・・・ 65
#07 アナログ演出の極み! フライングの極意・・・・・ 73
#08 フライングにおける見せ方のバリエーション・・・・・ 81
#09 動きづらくなる衣装をいかに味方につけるか・・・・・ 89
#01 롱 인터뷰 ① 아이돌 겸 제작자로서 ︱「그렇기에 보인 "나의 제작"...9
#02 노래 할 때 생각하는, 서양 음악적 멜로디와 일본어 가사 문제...25
#03 「댄서처럼 춤추지 말 것」 이라는 메인의 방식...33
#04 외국인 댄서와 체격 차이를 어떻게 보충하나?... 41
#05 「행복하니까 몰아부친다」라는, 비(非)만족 스타일..49
#06 내가 "조명"의 연출에 매달리는 이유...65
#07 아날로그 연출의 극치! 플라잉의 비법..73
#08 플라잉에서 보이는 방법의 다양한 종류...81
#09 움직이기 힘들어진 의상을 어떻게 내편으로 끌어들일지...89
(フレームフォト スペシャル 前編・・・・・・ 106)
프레임 포토 스페셜 전편······106
#10 激しいダンスより 立ち回りが何倍もキツいワケ・・・・・ 121
#11 殺陣は“日本人の遺伝子”が大きくものをいう・・・・・ 129
#12 人前に立つのが苦手な僕の“座長心得”・・・・・ 137
#13 ロングインタビュー② 僕の目から見たミュージカル・ブーム 舞台への誘い・・・・・ 153
#10 격한 댄스 곡보다는 난투 장면이 몇 배로 힘든 것...121
#11 살진은 "일본인의 유전자"가 크다는 것을 말한다..129
#12 사람 앞에 서는 것이 서투른 나의 "좌장 마음가짐"...137
#13 롱 인터뷰 ② 나의 눈으로 본 뮤지컬 붐 무대로의 초대...153
(特写スペシャル・・・・・・ 177)
특집 사진 스페셜.....177
#14 もうひとつの家、これが僕の楽屋ライフ!・・・・・ 185
#15 演者と演出と映像作品制作の狭間で・・・・・ 193
#16 “カッコよさ”と“リアル”、どっちをとるか・・・・・ 201
#17 舞台空間をデザインする美術セットの魔術・・・・・ 209
#18 歳を重ねるということ―エイジングの考察・・・・・ 225
#19 参加し、鑑賞し… テレビドラマに思うこと・・・・・ 233
#20 現場では監督の思う形に寄り添えるように・・・・・ 241
#21 改修・閉鎖だけじゃない僕の“会場問題”・・・・・ 249
#14 또 다른 집, 이것이 나의 분장실 라이프!...185
#15 공연자와 연출과 영상 작품 제작 사이에 끼어...193
#16 "멋있음"과 "리얼", 어느 쪽을 취하는가...201
#17 무대 공간을 디자인하는 미술 세트의 마술...209
#18 나이를 먹는 다는 것 ― 에이징 고찰...225
#19 참가하고 감상하고... 텔레비전 드라마에 생각...233
#20 현장에서는 감독이 생각하는 형태에 다가갈 수 있도록...241
#21 개수·폐쇄뿐만이 아닌 나의 "회장 문제"...249
(フレームフォト スペシャル 後編・・・・・・ 264)
프레임 포토 스페셜 후편······264)
#22 当事者なのに何もできないというジレンマ・・・・・ 281
#23 失敗から、こんなにも教わるなんて・・・・・ 289
#24 作り手の度量を感じた2つの現場・・・・・ 297
#25 “見る音楽”を作り込む ミュージックビデオの世界・・・・・ 305
#22 당사자인데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딜레마...281
#23 실패에서 이렇게나 배우다니...289
#24 제작자의 도량을 느낀 2개의 현장...297
#25 "보는 음악"을 만드는 뮤직 비디오의 세계...305
あとがき・・・・・ 321
후기.......321
이것이 도모토 코이치의 인생 ㄷㄷㄷㄷㄷ
'光一 51 > エンタテイナーの条件'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모토 코이치] 엔터테이너의 조건 #05 「행복하기 때문에 몰아넣는다」 고 하는 비만족 스타일 (0) | 2016.03.12 |
---|---|
[도모토 코이치] 엔터테이너의 조건 #04 외국인 댄서와의 체격차를 어떻게 보충할 것인지? (1) | 2016.03.12 |
[도모토 코이치] 엔터테이너의 조건 #03「댄서처럼 똑같이 추지 말 것」이라고 하는 메인의 방식 (0) | 2016.03.12 |
[도모토 코이치] 엔터테이너의 조건 #02 노래할 때 생각하는, 양악적 멜로디와 일본어의 가사 문제 (0) | 2016.03.11 |
[도모토 코이치] 엔터테이너의 조건 #01 롱 인터뷰① 아이돌 겸 크리에이터로서─「그렇기에 보여온 "나의 무대 제작"」 (0) | 2016.03.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