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光一 51

[도모토 코이치] 이와테 세계문화유산 여행 (7/23 レコメン!레코멘 中)

by 자오딩 2015. 9. 13.

오늘 9/13 9시! 두둥 * ㅂ*)/

드.디.어. 온묘지 온에어 기념으로!

코짱 이와테 촬영 중 하루 촬영 휴가날 콘지키도 보러간 이야기ㅎㅎㅎ

 

 

 

150723 関ジャニ∞ 村上信五・丸山隆平のレコメン!

 

■ 마루짱: 나라현으로 부터 리나짱

■ 코이치: 리냐 (허................................귀엽 ㄷㄷㄷㄷㄷ) 

■ 마루짱: 코짱이 만약 하루 놀러간다면 마루야마쿤, 무라카미쿤 누구를 선택하시겠습니까? 그리고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 코이치: 어느 쪽이라고 하기보다는...

■ 히나짱: 스타트가 다르지 않습니까. 애초에 레귤러(피카이치)도 같이 했었고. 쥬니어 시대에 계속.

■ 마루짱: 아니면 어느 의미 미지의 동굴... 동굴... 동굴인가... 으....

■ 히나짱: 어케 된거야 어케된거야 ㅋㅋㅋ

■ 코이치: 어째서 동굴이 나오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

■ 마루짱: 뭔가 (대본이) 안보이네.. 그런 느낌이니까.

■ 코이치: 어느 쪽일까나......

■ 마루짱: 어떻습니까? 저 어떤 인상입니까?

■ 코이치: 마루야마? 아버님이 보디빌더??

■ 마루짱: 아버지빨이잖아요 ㅋㅋㅋㅋㅋ

■ 코이치: 그렇게 되잖아 ㅋㅋㅋㅋ

■ 히나짱: 그러니까 네 개성이 아직 아버지를 못 뛰어넘은거잖아 ㅋㅋㅋㅋ

■ 마루짱: 그렇다구....... 코이치상 안에서 아직 못넘었네.

■ 히나짱: 하지만 후배랑 놀러간다는게 그렇게 없죠 쉬는 날에

■ 코이치: 음.. 그러니까 그렇네 SHOCK에 나오는 멤버 정도일까나~

■ 히나짱: 뭐 시간도 맞고 라든지..

■ 코이치: 맞아 맞아 맞아. 음... 그 정도일까나?

■ 히나짱: 식사 간다든가.

■ 코이치: 그러니까 "어디 가시나요?" 라는 질문이겠지만, 별로 밖에 나가고 싶지 않다고 하는 것이...

■ 히나짱: 기본 인도어이시죠.

■ 코이치: 이유이기 때문에. 그래서 얼마 전 텔레비전에 나갔을 때 뭔가 "우미노이에(海の家)"가 이렇다 저렇다 하고 있어서.

               그래서 질문으로 "코이치상도 우미노이에라든지 가신 적 있습니까?" 묻길래

               "우미노이에(海の家 바다의 집) 보다 오레노이에(俺の家 우리 집) 가 좋습니다." 라고 대답했어 ㅎㅎ

■ 히나짱: 정말요... 여름을 만끽 한다 라든가

■ 마루짱: 정말...  정보 방송이죠? 아마 그거.

■ 코이치: 아니아니 정보 방송은 아니었지만

■ 마루짱: 뭔가 추천하는 시간 아닌가요 그거.

■ 코이치: 뭔가 조금 추천했던 걸까. 뭔가 바다의 뭔가 이벤트 어떻다 같은거 했으니까. 

■ 마루짱: 그 대답에 저쪽은 빠직 안했나요? 그런게 아닌데.

■ 히나짱: 스태프는 "마지까 =ㅁ=" 가 된다구요. 칸사이인으로서는 재미지만

■ 코이치: 그게 "우미노이에" 보다 "오레노이에" 를 좋아한다고 하면 어쩔 수가 없잖아.

■ 히나짱: 그다지 코이치군이 그다지 액티브하게 밖에서 오프 지낸다고 하시는 것도.

■ 코이치: 뭐 하지만 옛날에 비하면 나가게 되었달까나?

■ 히나짱: 정말입니까?

■ 코이치: 응. 얼마 전에도 이번에 온묘지라고 하는 드라마를

■ 히나짱: 네, 스페셜 드라마

■ 코이치: 를 하게 되어서. 그 촬영으로 계속 이와테에 있어서. 촬영 휴가가 하루 있었던거야. 

               그래서.. 계속 체재하는 거였으니까. 우짤까나~~~ 해서 어쩔 수가 없으니 매니저와 세계유산 갈까?!

■ 히나짱: 오!

■ 마루짱: 아라아라!

■ 코이치: 세계유산까지 갔다왔으니까 말야! 돌아오는 길에 그 동굴에 들어가서 쇼뉴도(鍾乳洞 석회동굴) 보고 ㅎㅎㅎ 돌아왔으니까.

■ 히나짱: 어차피 계속 불평하셨죠???

■ 코이치: 좀 말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마루짱: 말씀하셨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코이치: 그 나름대로 재미있는거라고 ㅎㅎㅎㅎ

■ 마루짱: 가보면!

■ 코이치: 수학 여행생이 잔뜩이어서 말야!

■ 마루짱: 아 그건요~

■ 히나짱: 그건 역시 느긋하게 갈 수도 없고.

■ 코이치: 수학 여행생에게 이렇게... 수학 여행생이 설마 내가 있을거라고 생각 못하니까. 이렇게 옆에 서는거야.

               거기에 조금 서서. 조금 수상한 사람같았지만 서서 "찍어 찍어! 사진 찍어! 찍어!!" 라며 (포즈v)

■ 마루짱: 매니저한테 찍어달라고ㅋㅋㅋㅋ

■ 코이치: 수학 여행생과 서있는 나를 찍고

■ 히나짱: 그건 그대로 재밌잖아요 ㅋㅋㅋ

■ 코이치: 맞아 맞아 맞아

■ 히나짱: 가끔 밖에 없는 자극이니까.

■ 코이치: 그런 걸 할 수 있게 되었네. 예전 보다는 나가게 되었달까나~

■ 마루짱: 더더욱 게임으로 돌아가지 말아주세요. 정말로. 모처럼.

■ 코이치: 그러니까 아직 게임을 정말로 그렇게 빈번하게 하고 있었다면 그렇게 촬영 휴가가 있었더라도 컴퓨터 온라인 게임이고, 지방이건 뭐건 할 수 있는거야.

■ 마루짱: 그렇네요. 컴퓨터 가져가면.

■ 코이치: 맞아맞아. 그러니까 촬영 휴가에는 아직 그걸 진지하게 하고 있었다면 그걸 아마 했을거라고 생각하는데

              지금 조금 떨어져 있기 때문에, 그러니까 세계유산에 가볼까~ 하고.

■ 히나짱: 그건 저희들도 감사한 일이에요. 제대로 이와테에 갔을 때의 에피소드도 나왔으니까요.   

■ 코이치: 콘..콘.. 지키도(金色堂) 보러 갔었엉. 음.

■ 마루짱: 오오!

■ 코이치: 뭐.... 뭐... 한 번 가보세요. 뭐시기 정원.. 이라는 게 있는데 그 정원은 말이지,, 넓은 골프장으로 밖에 나한텐 보이지 않아서. 세계유산이라그? ㅎㅎㅎ

■ 히나짱: 세계유산이니까 관리 되고 있으니까요

■ 코이치: 하지만 조금 재밌었어. 딱히.... 가면 역시 정취도 느낄 수 있고, 멋있는데.

               가면 그 정원쪽은 "뭐시기 뭐시기 흔적" 이라든지 조금 가서 보면 또 "뭐시기 뭐시기 흔적".

■ 마루짱: 집이 있었습니다... 라든가.

■ 코이치: 없잖아!!

■ 히나짱: 흔적이니까요 ㅋㅋㅋㅋ 건물이요 ㅋㅋㅋ

■ 코이치: 없잖아!!!

■ 히나짱: 형님, 상상하는거에요. 아아 여기에 그게 서있었구나~ 하고.

■ 코이치: 그게.. 그렇다해도! 정말로 "흔적" 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히나짱: 그거 계속 말씀하셨죠??? "또??!!!! 없는거야?!!!" 라고 하셨죠? ㅋㅋㅋㅋㅋ

■ 코이치: 또 흔적이냐곩!!!!!!!!!

■ 히나짱: 눈에 뻔히 보이네요 그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코이치: 재밌었지만. 하지만 콘지키도는 역시 엄청 제대로 남아있고.

■ 마루짱: 문화이지요~ 

■ 코이치: 그런 것과 접하는건 멋있는 일이네.

■ 히나짱: 나이 먹으면서 또 바뀌지요.

■ 코이치: 그러니까 그런거 옛날에는 관심이 없지만, 지금은 그러니까 온묘지도 헤이안 시대이고

               그런 의미에도 촬영 휴일에 그건 것과 접한는 것도 나쁘지 않지 않을까 하고.

■ 히나짱: 그러면 쉬는 날 생기면 마루야마와 교토 안내해서..

■ 마루짱: 교토 출신이라서.

■ 코이치: 교토에서 킨토레(근육운동) 하는거?? ㅋㅋㅋㅋㅋㅋ

■ 마루짱: 아뇨아뇨 교토가 아니라도 아무데나 상관 없지 않습니까 그건 ㅋㅋㅋㅋ

■ 히나짱: 서프라이즈로 아버님 출연하실테니까요.

■ 마루짱: 절 경내에서 할까요? 킨토레 ㅋㅋㅋㅋ

■ 코이치: 교토구나....

■ 마루짱: 교토 출신입니다. 절 같은건 어느정도.

■ 코이치: 아 그런가.

■ 마루짱: 그런 의미에서는 자, 저랑 같이 가실까요?

■ 코이치: ㅋㅋ 그렇게 할까?? ㅋㅋㅋㅋㅋ 교토 안내받는걸로 ㅋㅋㅋㅋ

■ 마루짱: 교토 가죠 ㅋㅋㅋㅋ

 

 

 

 

 

 

http://www.chusonji.or.jp/index.html    

중존사(中尊寺 츄손지) 금색당(金色堂 콘지키도우)

 

 

 

 

ㅋㅋㅋ 하필 지금 쯔요시 헤이안에서 한창 노래하고 있을 때 이거 다시 들으니까 왜케 웃기지..............ㅋㅋㅋ 아.... 정말 킨키킷즈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이치 계속 "○○ 흔적" "○○ 흔적" 이런거 보면서 마따까요 =ㅁ=!!!!! 라면서 궁시렁 궁시렁 궁시렁 골프장 같다며 궁시렁 궁시렁 ㅋㅋㅋ

그래도 울 코이치 많이 발전했다 ㅇㅇㅇ 장하다 ㅇㅇㅇㅇ ㅎㅎㅎㅎ

 

이런데 너무나 천무나 만무나 익숙한 1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