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光一 51

[도모토 코이치] 9/11 테츠코의 방

by 자오딩 2015. 9. 11.












■ "아이카타" 도모토 쯔요시는

정말로 대화도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만

하지만 뭔가 그게 자연스럽다고 할까

뭐 자연체네요.

쯔요시란 어떤 성격?

서로 전혀 다른 것을 가진

타입의 두 사람이라고는 생각하네요

하지만 정말 마음 속에서는 서로 다 알고 있겠지만




멀리에 쯔요시가 있는거에요

뭔가 쯔요시 보고 있으면 쯔요시가 뭔가 잘 모르겠지만

멋있게 보이네요

스테이지란 굉장하구나 라고 생각했습니다




17세 코짱... 쯔요시 쯔요시 계속 쯔요시 남발 중 ///♡




피리 아악 악보 ㅋㅋㅋㅋ
저 애잔한 슬래쉬 ㅋㅋㅋㅋㅋㅋ





테츠코: 몇 살이지?
코이치: 지금 37입니다



응????? 머????????

테츠코: 벌써 그렇게...
코이치: 앗 36인가...


ㅋㅌㅌㅋㅌㅋㅋㅋ 뿜었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츠코: 나왔다 나왔다 나왔다
코이치: 하하하하핳


쯔요시군 말랐네요

먹는게 같아서 "우와 기뻐~~" 같이

두 사람이서 애들같이 말하거나 하는건 없어??

있을 수 없네요


응? 또 머라고???

코이치: 우메에! 맛있어!
쯔요시: 우맛! 맛있어!


그럼 이건 먼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리에루데쇼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