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光一 51/雜情報

[도모토 코이치] 8/29 The Japan News

by 자오딩 2015. 8. 29.

 

 

 

 

 

 

 

 

 

 

本日8/29付の「The Japan News」(読売新聞発行英字新聞)の『POP☆COOL』に「Koichi Domoto evolves in 'Endless SHOCK'」という記事がカラーで掲載されています。

오늘 8/29일"The Japan News"(요미우리 신문 발행 영자 신문) POP COOL "Koichi Domoto evolves in'Endless SHOCK'"기사가 컬러로 게재되어있습니다.

 

 

 

 

영자 신문이니까................. lol <<< 그저 써보고 싶었던 것 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