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剛 244

[도모토 쯔요시] 7/6 리허설

by 자오딩 2018. 7. 6.

리허설인데 이어모니 까먹어서 하구레구모

이어모니와 착각해서 다른 거 갖고 가지 않으셨나요?


감자 (거짓말)

전혀 몰랐습니다

안알려쥼~ 베로베로바~


오늘부터 여기에 합류. 맞아, Funk한 야쯔. 레인보우한 야쯔.




웰캄! 스윙고사응!
근데 저 소가와상 감자... 라고 하니까 감자 얘기가 뭐 있었는데... 가물가물... TU FUNK ALL STARS 때였던 것 같은데............ 뭔가 리허설 때 무대 의상도 입고 하는 리허설 때 얘기였는데.. (그다음 얘기가 급 머리에서 끊김ㅋㅋㅋㅋ 나중에 뒤져봐야.....)




SWING-O
소가와
류헤이
타이지
Lyn
SASUKE
후토시





※ (추가) 감자 얘기 예전에 써놨던 게 있었음

감자 사건은.... TU FUNK 리허설 때 다들 자기가 입을 사복 가져와서 점검차 무대에서 입어보기로 했는데 소가와상 뭔가 구두 신겠다며 봉투를 열었더니 거기에 감자가 ㅋㅋㅋㅋㅋㅋㅋ 쯔요시 "보통.....감자 신나요???? ㅋㅋㅋㅋ 데굴데굴 하는 느낌 안들던가요????"  소가와 "무게가 똑같았단 말야!!!" ㅋㅋㅋㅋㅋ

하아.... 킹 오브 더 파짓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