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光一 51/SMGO

[도모토 코이치] 171216 Show must go on

by 자오딩 2017. 12. 16.




언제 이래의 갱신인지..


최종 전체 리허설 20분 전에 이거 쓰고 있습니다
이번 콘서트
지금의 현상을 받아들인 상태에서 할 수 있는 것을 생각해 풀 오케스트라로 합니다
음악 감독인 요시다 켄상
지휘자인 다나카상
오케스트라 여러분
댄서
포유
총세 100명 정도의 출연자가 저희들의 음악을 연주하고 춤추며 표현해주십니다
자신도 거기에 제대로 응하여 노래하지 않으면 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우치와와 펜라이트
없도록 해보자라는 것이 되었습니다만
말을 꺼낸건 저입니다
들고 흔들어도 상관없잖아 라고 생각하시는 분도 계시겠죠
우치와 만들었는데- 라고 생각하신 분도 계시겠죠
괜찮아! 피스해줘!
같은 것이 써있다한들 내가 할거라고 생각해? ㅎㅎ
왜냐면 보이지... 보이....
그만두겠습니다ㅎㅎ


농담은 제쳐두고
이번 오케스트라라고 하는 음악적인 분위기를 생각해서의 일입니다
그러한만큼 열심히 스트레이트하게 노래를 전달하고 싶다, 느껴주셨으면  한다, 자신에게 부과한 일이기도 합니다
이번에 관해서는 이해를...


그런 것으로 지금까지도 KinKi Kids는 생기발랄한 라이브는 해오지 않았었습니다만 콘서트라고 하는 것의 정의를 가지고 말하자면 딱 바로 콘서트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없는 분위기이기 때문에 당황스러움도 느끼실지 모르겠습니다만
여러분도 KinKi Kids에게 받은 곡
훌륭함을 함께 재확인 해주실 수 있었으면 하고 생각합니다


이래저래 도중에 전체 리허설 들어갔다가 끝나고 이걸 쳤더니
갱신 개연전에 못맞춘다는 것 같은ㅎㅎ


그러면 돔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