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光一 51

[도모토 코이치] 10/16 우치 히로키 웹일기

by 자오딩 2017. 10. 16.



얏호(^^) SHOK 하카타 공연 힘내고 있습니다
하카타는 최근 계속 비네~
저기압이 몸을 괴롭게 한다고 하는
저기압 정말 싫네~ 빨리 개어줘


지금 유일한 즐거움은 저녁 식사!
즐거움은 정말 이것 밖에 없어!!ㅎㅎ
얼마 전 엄청 멋스러운 와식당을 발견해서 코이치군와 다녀왔습니다
엄청나게 어른스러운 분위기의 가게로, 데이트에서 사용하면 틀림없이 여성 빠지게 하지 않을까? 같은 가게로ㅎㅎ
엄~청 맛있었다
게다가 정말 좋아하는 도빙무시까지!!!!
최고의 가게 발견 했습니다




또 본방 중은 기본 몸을 돌보며 사시미 같은 날것은 먹지 않도록 하고 있지만...
이게 나오면 먹어버리겠지




게다가 엄청 맛있어

전에도 이야기했겠지만 하카타란 어째서 이렇게 식사가 맛있는건가요?ㅎㅎ
정마 살고 싶다구!!
맨셜 빌릴까나
하타카 다이스키토!! 정말 좋아햏!!
아이시떼룻짱!!!! 사랑햏!!


오늘은 모두 함께 식사 다녀오겠습니다
자주 해주시는 가게로, 일요일인데 일부러 열어주셔서
하카타는 좋은 사람도 많아
모두 함께 식사 즐기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그럼 또 다음주
히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