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光一 51

[도모토 코이치] 10/22 「あしたの音楽 (아시타노 옹가쿠)」

by 자오딩 2017. 10. 14.




あしたの音楽のサプライズニュース!10月22日(日)22時30分~ 堂本光一さん登場決定!!
아시타노 옹가쿠 서프라이즈 뉴스! 10월 22일 (일) 22시 30분~ 도모토 코이치상 등장 결정!!











급 코이치 혼자 ??? ㅋㅋㅋㅋㅋㅋㅋ  뭐지 ㅋㅋㅋㅋㅋㅋ




160624 bayfm 「あしたの音楽 (내일의 음악)」 (http://oding.tistory.com/6841)


■ Shusui: 아노네, 쯔요시군 들어와서 녹음 시작하기 전에 "이야~ 어쩔까~" 라고 "도모토 쯔요시상으로 와주신 것이니까 솔로 이야기를 해도 만남이 킨키이니까 말야~" 라고 "킨키 이야기는 말야..." 라는 얘기를 쯔요시군과 내가 이렇게 초점을 맞췄었어요 그랬더니 쯔요시군 쪽에서

"( ● △●) いやいやあの次KinKi Kidsで来ますから。その時に「青の時代」や「もう君以外」歌いましょうよ。"

"이야이야 다음에 킨키키즈로 올테니까 그 때 아오노지다이라든가 모우키미이가이 불러요" 라고.

"( ● △●) だからその時までとっとくんで、今日は僕の曲一緒にやりましょう。"

"그러니까 그 때까지 아껴두고 오늘은 제 곡 함께 하죠~"라고 말해줘서.

■ 유키에: 굉장하네요!

■ Shusui: 이야, 놀라서. 정말 저도 설마 본인의 입에서 그런, 그런 중대발언이 날아올 것이라고는 생각치 못했기 때문에

■ 유키에: 멍- 하고 계셨습니다만

■ Shusui: 맞아 맞아 맞아. 그래서 돌아가는 찰나에

"ちゃんと相棒連れてきてよ。제대로 파트너 데리고 와" 라고 했더니

"( ● △●) はい、分かりました。네, 알겠습니다" 라고 말해주었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