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光一 51

[도모토 코이치] 많이 컸구나

by 자오딩 2009. 8. 1.

 

どうも、KinKi Kidsです!
도-모~ 킨키킷쯔데스~!
안뇽하세요~ 킨키키즈입니다~!


いやいや、相当でかくなちゃったじゃないですか、つよし
이야이야, 소-토 데카쿠낫짯따쟈나이데스까, 쯔요시.
아니아니, 늠 커버린거 아닙니까, 쯔요시


 








쯔요시
쯔요시
쯔요시

쯔요시
쯔요시쯔요시


진짜 솔로시기 때 서로 스쳐가는 듯 걍 이름만 불러줘도 완전 애타게 좋다며ㅠㅠㅠ
근데 진짜 싱고도 넘 좋고 >.<<< 
내가 정말 한 때 스맙 팔 뻔(?)했다고 ㅋㅋㅋㅋ 그러다 킨키 만나서 이렇게 되었지만... - _-;;ㅋㅋㅋㅋㅋ
진짜 아야카시 안무 넘 좋고ㅋㅋㅋ 요새 연구하고 있음ㅎㅎㅎㅎ
그나저나 목걸이 돌아가 있는거 어쩔...ㅋㅋㅋㅋ 으이으이 귀여워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