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剛 244

[도모토 쯔요시] 미만시티 2017 : 사레

by 자오딩 2017. 7. 30.

 

 

뭘까...... 왠지 나 여기 사레 들린 연기가 너무 좋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레 들린 연기를 이렇게 잘하기(?)냐며 <<< 완전 사레 요정이네!! ㅋㅋㅋㅋㅋㅋ (어감 최악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 뭔가 되게 코마카이하게 리얼하고 발동동 기여워 가지곩 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여기 약간 눈 벌겋게 찡하게 올라와서 콜록하며 이중 쌍꺼풀 만들면서 미간 찌푸릴 때 ㅇㅇㅇㅇㅇㅇㅇㅇㅇ

맞아맞아!!!! 사레 들리면 저렇게 돼!!! 라며 속으로 되게 격한 공감 ㅋㅋㅋㅋㅋㅋ

 

 

 

 

 

 

"난까 이케떼루츄까♡"

 

 

 

 

님이 더 이케떼룻~~~ ^ 0^)/

(스시는 그와중에 하필 이카스시 시켜놓고 말이지!!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