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剛 244

[도모토 쯔요시] 13/9/16 POTATO 10월호: 30주년 축하 메세지 (German Potato)

by 자오딩 2017. 6. 28.


POTATOの表紙のジャーマンポテトって、絶対これだと思う。

POTATO 8월표 표지에 써있는 German Potato 란 절대 이거라고 생각해.

 

 

도모토 쯔요시

 

 

첫 등장 때 사복이라고 들어서 고민했던 기억이 있네. "결과 그거냐구!" 라고 하는 옷으로 임했던 느낌이 들어ㅎㅎ 30주년을 기회로 "포테포"에서 좀 더 발음 좋게 읽는 법을 "파티토우"로 하든지, "쟈가이모(감자)"로 읽는 법을 바꾸는 건 어째? 아님 스튜디오를 농원이나 밭으로 해서 수확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표지에 반드시 "감자"를 들게 해주세요. 마지막에 40주년 때에는 이제 나는 나올 수 없는 나이가 될 거라고 생각하는데...ㅎㅎ 조리를 한 German Potato 라고 하는 잡지를 만들어주신다면 나올 수 있으려나...? 라고 하는 것은 농담으로 앞으로도 멋진 잡지를 계속해서 만들어주세요.

 

 

 

 

 

 

 

 

 

 

 

헐ㅋㅋㅋㅋ  진짜 급 무슨 저먼 포테이토인가 했더니 여기서 시작되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그 첫 등장 옷이 사복이었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요즘 모든게 다 실현되고 있는게 무서울 정도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