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차가운(冷) 녀석(奴)

by 자오딩 2017. 6. 14.


■ 코이치: 이 녀셕... 이 녀석 그거에요. 히야얏코(冷奴)를 우동집에서... 우동집이었나 일식집 같은데서 뭔가 메뉴를 보고 있었거든요.




어머~ 여기 어깨에 손 올리고 있는거 너무 좋다~~~ 싶었더니....




■ 코이치: "(*● △) 이 「차가운(冷) 녀석(奴)이란 뭐야?"

■ 쯔요시: ㅎㅎㅎㅎㅎㅎ




■ 쯔요시: 뭐뭐뭐뭐뭐 ㅎㅎㅎㅎㅎ ㅇㅇㅇㅇㅇ




■ 코이치: 확실히 "차가운 녀석" 이지만!

■ 쯔요시: 이지만! ㅎㅎㅎㅎㅎ 뭐.. 써있었으니까 ㅎㅎㅎ




■ 쯔요시: 그만큼 퓨어했던거에요 그 시절은.




■ 쯔요시: 「차가운(冷) 녀석(奴)」 ........... 응? 이거 "차가운 녀석"이라고 안읽겠지...... 거기까지 아직 난 더러워지지 않았던.....

■ 코이치: 엉 ㅎㅎㅎㅎㅎ



■ 쯔요시: 의심하는 마음을 몰랐던!!





■ 코이치: めっちゃめっちゃ可愛かったで~ あの時 엄청나게 귀여웠다고~ 그 때.

■ 쯔요시: 죄송합니다 ㅎㅎㅎ





폭탄은 뒤에 있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코이치: (LOVE LOVE한 물건) 여기까지 하고... 그 다음은 LOVE LOVE한 우타(노래)로 가고 싶다고 생각하는데요

 



■ 쯔요시: ( ● △●) ウチャ! 우쨔!

■ 코이치LOVE LOVE한 ウチャ! 우쨔! (=∀ )






바로 따라함 ㅋㅋㅋㅋ

앞으로 넘어지든 뒤로 넘어지든 어차피 빙고인거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