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旅行

[KinKi Kids] 151010 붕부붕 로케지 탐방 : 아사쿠사

by 자오딩 2017. 5. 28.



붕부붕 아사쿠사편 로케지 탐방... 이랄까 (상당한) 옛 기억 더듬기.......ㅎㅎㅎ


여튼, 이 일대의 대표적 랜드 마크!

카미나리몬 & 스카이트리입니다만.....





(이런 사랑 가득한) 도쿄 스카이트리는 배경에 틈틈히 찬조 출연ㅎㅎㅎㅎ






<방송 상 순서>


① [오프닝] 浅草文化観光センター(아사쿠사 문화관광센터): 東京都台東区雷門二丁目18番9号

② [반찬] 海老屋本店 浅草店 (에비야혼텐 아사쿠사점): 東京都 台東区 浅草 1-21-1

③ [메론빵/애플파이] 花月堂 雷門店 (카게츠도 카미나리몬점): 東京都台東区浅草1-18-11 (http://www.asakusa-kagetudo.com/modules/pico/index.php?content_id=19)

④ [테바사키] 岩金(이와킨): 東京都 台東区 浅草 1-18-2

⑤ [카린토] 花林糖かりんかりん 雷門店(카린토 카린카린 카미나리몬점) : 東京都台東区浅草1-18-9 (http://www.karin-karin.jp/index.html)

⑥ [치쿠와/카마보코] 鈴廣かまぼこ 浅草店 (스즈히로 카마보코 아사쿠사점): 台東区浅草1丁目38-1 (https://www.kamaboko.com/shop/asakusa)

⑦ [멘치카츠] 浅草メンチ (아사쿠사 멘치): 東京都 台東区 浅草 2-3-3

⑧ [카레빵] 東京浅草 豊福 (도쿄 아사쿠사 토요후쿠): 東京都 台東区 浅草 2-3-4 (http://toyofuku-curry.com)

⑨ [기념 사진] 隅田公園 (스미다 공원): 東京都台東区花川戸1-12-8

⑩ [해산물] 磯一 (이소이치): 東京都 台東区 浅草 2-7-21 (http://isoichi.com)






■ 코이치: "베스트 매칭" 상은 어느 것이었습니까? 카타세상 적으로는. 샴페인과 매치된 것.

■ 쯔요시: "マッッチでぇぇえす~"ってのどうですかね "맛치데~쓰~" 라는 건 어떤 건가요?

 

 

 

이 것이 이번 안주 총 리스트.

과연 각자 무엇을 골랐을지.. 정답은 60초(?) 후! ㅎㅎㅎㅎ

술술 술술술~♪ 술술 술술술~♪ 술이 들어간다~♪ 술술 술술술~♪






 

■ 쯔요시: 제 친척이에요

■ 코이치: 친적 많으시네요~~

 

 

 

하지만.... 이미 술이 들어가기 전부터 서비스 정신이 장난 아니셨던 이 분...

앞으로 그 정도에 계속 가속도를 밟게 되십니다..


 

 

오프닝은 저기 오른쪽에 목재 디자인 건물(=아사쿠사 문화 관광센터) 앞에서.

여기 9층에 전망 테라스가 있어서 스카이트리도 잘 보인다고 함.

 


 


 

요기 서계셨지예...



일단 찍고 보는 카미나리몬. 뙇!

 



 


뵈브 클리코


 

 

병나발 ㄲㄲㄲ

 

 

 

작년 연말 도쿄돔의 뵈브.. 경사스러운 날이었으니까.....ㅇㅇㅇㅇㅇㅇ

 

 

 

이건 연초 오사카에서 아빠 선물 사겠다고 돌아다니다가 주류 백화점에 갔었는데 오프라인에서는 그 때까지 본 것 중에 제일 쌌던 듯?? 

시가가 대략 4천~4.5천엔.



※ 뵈브 클리코 국내 공식 HP (https://www.veuveclicquot.com)
 



 

와후... 사람 겁나 많아 ㄷㄷㄷㄷ 역시 진정한 관광지 포스...

이 길이 카미나리몬을 뚫고 센소지까지 가는 정중앙 길인데,

 




어파들이 스타트 한 건 왼쪽으로 한 블록 옆의 길.

역시나 손 흔들기에 바쁜 친절한 쯔요시씨....

 




② [반찬] 海老屋本店 浅草店 (에비야혼텐 아사쿠사점)

東京都 台東区 浅草 1-21-1



 

이 짤의 주인공은 코이치......가 아니라!

뒤에 멍뭉이 쓰담쓰담하는 쯔요시.....가 아니라!

그걸 찍고 있는 스태프 ㅋㅋㅋㅋ

 

너무 올바른 직업정신이다bbb 좋은 건 일단 담고 보자는.....ㅇㅇㅇㅇㅇ



 

 

저녁 반찬거리 사러나오신 킨키댁~~

쯔요시가 (붕부붕 공식 쇼핑) 지갑들고 있는 것 보니 역시 돈 관리는 아내가<<< ㅋㅋㅋㅋㅋ

 

 

 

이미 보기만 해도 밥이 땡기는데 ㅋㅋㅋ


 

 

(((((후와~))))

 

 

묘사의 달인.


 

 

밥 줘!!!!!!!!!!!! 광광!!!!

 


(참고로 뒤에 시계를 보니 지금 시각은 오후 5시ㅎㅎ)



 

 



건새우랑 가쿠니~ (하지만 사지 않죠. 잘 보았습니다......)


 




③ [메론빵] 花月堂 雷門店 (카게츠도 카미나리몬점)

東京都台東区浅草1-18-11 (http://www.asakusa-kagetudo.com)



 

 

 


 

방송에는 안나왔는데 나중에 리스트 보니까 여기 애플파이도 들어 있었던.

점보 메론빵은 뭐... 후쯔......<< ㅎㅎㅎㅎㅎㅎ

 

 




저 메뉴에 초록색 슈렉 크림소다를 보니 이게 생각났는데 글고보니 여기서도 맛치데스를 했었구나..............ㅋㅋㅋㅋㅋㅋㅋ

 

 




④ [테바사키] 岩金(이와킨)

東京都 台東区 浅草 1-18-2




 

이 노란색 아사쿠사 러스크 집을 지나 (첨엔 오락실인 줄 ㅋㅋㅋㅋ)






여기가 테바사키 집.

요 땐 가게 문 닫혀 있었음.. 잔넨 ; ω;


 



⑤ [카린토] 花林糖かりんかりん 雷門店 (카린토 카린카린 카미나리몬점)

東京都台東区浅草1-18-9

 


 


■ 카타세: 역시 샴페인 걸으면서 먹는거 좋네!



뒤에 보이는 간판이 카린토 가게 카린카린~ 

쯔요시가 봉다리에서 주섬주섬 꺼내고 있는게 암염 카린토.

 


 

■ 카타세: 왜인가 하면, 와인이나 그런건 차분하게 먹는 느낌이지만, 역시 이 톡톡 튀는 느낌이 걷게 만들어주네!

■ 코이치: 나루호도............................ (와닿지 않음)

■ 쯔요시: ㅎㅎㅎ톡톡 튀는 느낌???ㅋㅋㅋㅋㅋ

■ 코이치: 톡톡 튀는 느낌............. (모르겠음)


 



■ 코이치: 그런가요... 아직 그 쪽 세계에는 못 따라가겠습니다만...



맞으면 맞다, 아니면 아니라고 하는 단호박 그대....♡



■ 코이치: 맛있어!!!!!!!!!!!!!!!!!
■ 쯔요시: (오물오물 꼬물꼬물)


 


■ 코이치: 엄청 맛있잖아 이거!!!

■ 쯔요시: 맛있쪙 ♥

 


 



■ 마츠우라: 샴페인 하고 잘 맞나요?

■ 코이치: 흠... 샴페인하고 맞는지 어떤지는 잘 모르겠지만!

■ 카타세: 맞는다구 >.<


 


ㅋㅋㅋㅋ 끝까지 참 솔직............orz




■ 쯔요시: 소금하고 기름 같은게 둥글게 후왓~~ 하고 되어서... 맛있어요 ♡



진짜 묘사하는게 어쩜 이찌이찌 카와이 T ^T




■ 코이치: すごいね! くんシャンパンを分かってきてるね!

          굉장하네! 쯔요시군, 샴페인을 이해하기 시작했네!



......................예???

뭘 그렇게 대단한 말을 했다고 칭찬 세례인가요 ㅋㅋㅋㅋㅋ 그 맘 충분히 와까루케도.... 와까루케도!!!




요래요래 가로로 뀨잉뀨잉 입 닦는 것 조차 귀여우니까.... ㅇㅇㅇㅇㅇ ㅠㅠㅠㅠ





■ 쯔요시: 이(얼굴) 부근에 맛있어~♡ 라는 느낌이 드는 걸까나? 여기(입) 뿐만 아니라

■ 코이치: ㅇㅇㅇ 빙그르르 하고~

 


 


왠지 솜사탕 같은 기분인걸 ^^



 

KinKi Kids 붕부붕 5/24(日) 방송 수록 중에 들러 "암염"을 구입하셨습니다♪

 

도모토 쯔요시군 이케멘이었습니다!

가게가 작기 때문에 도모토 코이치군은 배려하시어 밖에 계셨습니다. 멋졌습니다.

 

 


소중한 정보 감사요ㅠㅠㅠ



 

KinKi Kids붕부붕
촬영했습니다!!
암염 카린토를 사셨습니다

 



밖에 스탠드 간판에도~


 

 


가게 분이 킨키키즈가 방송 나왔었다고 대만 팬들도 왔었다고 막 말씀해주셨는데 겉으로 동요하지 않으며<< 이것저것 시식하게 해주셔서 날래날래 받아먹고 ㅋㅋ

(뭔가 검정색이 있길래 특이해서 먹어봤는데 오징어 먹물 들어간거였나 했더니 대나무 숯으로 만든거라고 ㄷㄷ 신기....) 

하지만 제가 살건 이미 정해져 있었읍죠...... 당근 암염 카린토를 구입... 

 

근데 집에 가져와서 방치해 놓다가 어느 날 야밤에 배고파서 먹어버리는 바람에 내용물 사진이 없는;;;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카린토 위에 소금 알갱이 군데군데 달라붙어 있어서 짭조름~~


 

※ 붕부붕 아사쿠사 로케 「花林糖かりんかりん」암염 카린토 (http://oding.tistory.com/3366)





⑥ 鈴廣かまぼこ 浅草店 (스즈히로 카마보코 아사쿠사점)

台東区浅草1丁目38-1 (https://www.kamaboko.com/shop/asakusa)




갓 만들어진 치쿠와 +_+




■ 쯔요시: Hey~! Hey~!

■ 코이치: 우왓~!!!!! 우멧!!!!!!!!!!!!!!



ㅋㅋㅋ 샴팡 특집나노니 자기 혼자 비루 논데루 코이치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여기 쯔요시 코이치 꼬챙이로 가리키면서 헤이! 헤이! 왓아유두잉??? 같은 느낌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었나봐 ㅋㅋㅋㅋ 너무 행복해 보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명란 들어간 카마보코 샷은 방송 순서 상으로는 앞쪽에 메론빵 나올 때 잠깐 비추는데, 첨에는 이게 어딘가 했더니 여기 치쿠와 집이었던!



뒤에 비치는게 점내의 요 장식 구조물.....






하코네 맥주.

아시아 비어컵 2013 금상 수상이랍니다 코이치상...






종류가 두 개 있어서 각각 구입




뽀얀 속살~~~





「福」자를 발견하시면 소소한 선물을 드립니다.




헐?! 나 나왔는데???




헐?!!! 그것도 두 개나 나왔는데??????




저야 말로 이런 구름 위를 걷는 듯한 기분이네요ㅎㅎㅎㅎ 씐나씐나~ 울라울라~


 


 


왠지 모르겠지만 가게 언니도 드문일이라며 급 종을 꺼내서 종소리 울려주고 (종이 있었다는 것에 되려 내가 놀람 ㅋㅋㅋ) 주위 사람들도 박수쳐주고 ㅋㅋㅋㅋㅋ

선물은 정말 말그대로 소소하게 약간 작은 사이즈의 상품 카달로그랑 학종이 같은 느낌의 아이템 이것 저것 몇 개가 들어있었는데 어디 간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





⑦ [멘치카츠] 浅草メンチ (아사쿠사 멘치)

東京都 台東区 浅草 2-3-3


⑧ [카레빵] 東京浅草 豊福 (도쿄 아사쿠사 토요후쿠)

東京都 台東区 浅草 2-3-4 (http://toyofuku-curry.com)




■ 코이치: 아사쿠사 이렇게 걸어본 적 없네~

■ 카타세: 멘치는 어떄?

■ 쯔요시: へぇ~ 色々あるね~ 헤에~ 여러 가지 있네~




ㅋㅋㅋㅋㅋㅋ여기 쯔요시 귀파면서 "헤에~ 이로이로 아루네~" 하는거 말투 진짜 ㅋㅋㅋㅋ 영혼 0에 거의 무의식 맞장구 같은 ㅋㅋㅋㅋㅋㅋㅋ 짱 귀여워 ㅠㅠㅠ




급기야 배 쓰담쓰담 하다 카메라랑 눈 맞고 ㅋㅋㅋㅋ

울 쯔요 배 많이 불렀쩌여??? 우쭈쭈쭈쭈쭈쭈쭈 ㅠㅠㅠㅠㅠ






아 그러고 보니 쯔요시 손목에 달랑달랑 달고온 저 봉다리가 쿠치와 집에서 받은 선물 봉다리 같은 ㅋㅋㅋㅋ






정말 바로 옆에 딱 붙어 있는 요 두 집.

처음 내가 도착했을 때는 줄이 그렇게 길지 않았는데



 


사고 났더니 급 멘치카츠 집에 줄이;;;;;;;;;;;;;;;;;;;;;;

근데 너무 옆에 카레빵 집하고 차이가;;;;;;



이렇게 보면 카레빵이 인기 없어보일 지도 모르겠지만 맛있었긔 ㅠㅠ ㅇㅇㅇ






■ 코이치: はい 剛くん 今度横ね! 하이, 쯔요시군 이번엔 옆에 말이지! 
쯔요시: はい~ 하이~
■ 코이치: カレーパンも買うよ~ 카레빵도 살게~



흑ㅠㅠ 이 나니게나이한 대화가 왜케 좋은지 ㅠㅠㅠ

코이치 "나 옆에 댕겨올게~" 라며 하나하나 다 보고하고 움직이고 ("카우요~" 말투 야사시이////)

쯔요시 뒤돌아서 자연스럽게 ㅇㅇ 라고 대답하는게 너무 소소한 일상 같아서 귀엽 ㅠㅠㅠ




하아.............. 육즙.................... 킨키도 아닌데 짤까지 따버릴 정도의 위엄.........





■ 코이치: 우마~~~~~이! 이거 엄청 맛있네!!!!!!!




■ 쯔요시: 우와.............. 우마이!!!!








1개에 200엔.





둘 다 정말 맛있는데 확실히 임팩트는 멘치 쪽이 큰 듯. 막 튀겨낸 바삭함에 흘러내리는 육즙은.....!

하아.... 맛있었어.........................







■ 코이치: 타베쨔우♥

■ 쯔요시: 우메~~~~~

■ 코이치: 우마~~~~~~~




■ 쯔요시: 여기 두 개 맛있구먼!!!!!!!!!!

■ 코이치: 여기 두 점포 어찌된거야?!!!!!!!



그러게나 말이다!!





ㅋㅋㅋ 쯔요시 결국 카레빵 손에 들고 잡수고 계심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맛있었늬 ㅋㅋㅋ 원래 카레 좋아하니까 ㅇㅇㅇ ㅋㅋㅋㅋ

(이동하는게 잠깐 옆에 카레빵집 갔다왔나?? ㅋㅋㅋ)




흑소 카레빵 1개 300엔

(역시 닭보다는 소가 비싸다..)




자꾸 멘치랑 비교를 해서 그렇지 카레 빵도 완전 맛있었엉!!






그리고 가게가 바로 센소지 들어가기 직전이었기 때문에 그냥 가면 아쉬울 것 같아 경내 한 바퀴 돔.




뭔가 이토엔에서 나와서 무료 시음을 하고 있어서 홀짝홀짝 받아먹고....ㅎㅎ





 

귀 아직도 간질 ㅎㅎㅎㅎ



 

눈이 너무 풀리셨는데...ㅋㅋㅋㅋ





■ 카타세: 괜찮아? 눈이 풀렸는데 ㅋㅋㅋㅋㅋ

■ 쯔요시: 저 술이 세지 않아서영 ~ㅂ~




여기 취해서 약간 혀꼬인 애기 말투 ㅋㅋㅋㅋ




■ 운전사: 저기가 스카이트리!




할로할로~~




손 팔랑팔랑 쉬지 않는 인사크리 ㅠㅠㅠㅠ






⑨ [기념 사진] 隅公園 (스미다 공원)

東京都台東区花川戸1-12-8 (※ 가장 가까운 건물 주소임)




(



날씨 흐린 것 까지 로케 날이랑 똑같네 ㅋㅋㅋ ㅠ



 

■ 쯔요시: 눈 끔뻑 → 곤니치와 → 손 흔들 



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졸려가지고 눈 감기고 미치겠는데 그 와중에 거의 반자동으로 손 흔들며 인사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귀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비치는 전봇대.




아웅 이뻐라~>.<

근데... 코이치 너무 낑겼는데요.... ㅋㅋㅋ 긴토레 상태였음 셋이 절대 못들어갔겠는 걸...




■ 운전사: 간판 봐주시겠습니까?



 

ㅎㅎ 쯔요시 다리 떨다 포즈 취할 때 깨알같이 멈추는 ㅋㅋ




설정샷.

코이치 진짜 저러다 튕겨 나가겠어 ㅋㅋㅋㅋㅋㅋ



 

위에 적어놓은 주소가 바로 요 건물 주소임 ㅋㅋㅋㅋ







급기야 결국 쯔요시 완전 고개 떨구고 헤롱헤롱~~~ ㅎㅎㅎㅎㅎ





무슨 왕세자 행차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은이 망극하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제게도 그 손길을 ㅠㅠㅠㅠㅠㅠㅠ







⑩ [해산물] 磯一 (이소이치)

東京都 台東区 浅草 2-7-21 (http://isoichi.com)



Sanba3‏@princesshappy38 오후 6:20 · 2017년 5월 15일
今日、たまたま浅草で友人と昼飲みをしていたら、そこの店主が急にKinKi Kidsがとか言い出して。以前、ロケで来たお店の姉妹店だったらしく。あの子たち、すごいいい子なんだよねーって言ってた。ホント急に言われてビックリした( ゚д゚)‼️ #KinKi
오늘 마침 아사쿠사에서 친구와 낮술을 하고 있었더니 그 가게 점주가 갑자기 KinKi Kids가 같은 말을 꺼내서. 이전 로케로 갔던 가게의 자매점이었던 듯 해서. "그 아이들 엄청 좋은 아이들이네~"라고 말했다. 정말 갑자기 말을 해서 깜놀했다( ゚д゚)‼️



Sanba3‏ @princesshappy38 오후 6:24 - 2017년 5월 15일

それよりももっとビックリしたのが、ファンの人たちを褒めてたこと。みんな礼儀正しくてスゴイのよって。ファンがたくさん食べに来てくれて、一年はその恩恵を受けたとのこと(笑)一年って凄いよーってその店主は言ってました。
#KinKi
그것보다도 더 놀랐던 것이, 팬들을 칭찬 했던 것. 모두 예의 바르고 대단해 라고. 팬들이 많이 먹으러 와주어서, 1년은 그 덕을 받았다는 것ㅎㅎ "1년이라니 굉장하다구" 라고 그 점주가 말했습니다.



Sanba3‏ @princesshappy38 오후 6:28 - 2017년 5월 15일

KinKiファンであることを公言してない友人たちと一緒だったので、必死に興奮を抑えて話を聞いてたけど、KinKiの二人もファンの人たちも凄いなって改めて思いました。友人たちは、やっぱりTVで見る感じと同じなんだねーって言ってて、一般の人から見てもそうなのかと嬉しく思いました。
KInKI 팬이라는 것을 공언하지 않는 친구들도 함께였기 때문에, 필사적으로 흥분을 누르며 이야기를 들었는데, KInKI 두사람도, 팬들도 대단하네 라고 다시 한 번 생각했습니다. 친구들은 "역시 TV에서 보는 느낌이랑 같네" 라고 말해서, 일반인이 봐도 그런 것인가 하고 기뻤습니다.



Sanba3‏ @princesshappy38 오후 8:40 - 2017년 5월 15일

かたせ梨乃さんに結構飲まされたみたいで、ふたりともかなりグッタリしてる姿が面白かったとのこと。梨乃さんはワインを5、6本あけてたようなので😨浅草に行ったブンブブーンってかなり前の回だけど、未だに店主さんは記憶に残ってるそうですよ。
#KinKi
카타세 리노상이 꽤 마시게 만든것 같아서, 둘 다 상당히 녹초가 된 모습이 재밌었다고. 리노상은 와인을 5, 6병 땄던 듯 한😨 아사쿠사에 갔던 붕부붕이란 꽤 예전이지만, 아직도 점주가 기억하고 있는듯해요.



Sanba3‏ @princesshappy38 오후 9:01 - 2017년 5월 20일
かたせ梨乃さんの回を視聴。ワインじゃなくて、シャンパンでしたね。お話してくれた店主さん、普通にTVに映っててビックリ!磯一というお店です。

카타세 리노상의 회를 시처. 와인이 아니라 샴페인이었네. 이야기를 해주신 점주, 평범히 TV에 비껴서 깜놀! 이소이치라고 하는 가게입니다.



사실 이 케케묵은 포스팅을 할 동기를 마련해준 것이 요 트윗....... 날 움직이게 만들어줘서 알희가또.....ㅠㅠ

여긴 좀 멀고 딱히 가서 뭐 먹을 것도 아니었기 때문에 가지 않아서 캡쳐로 대체! 




<하나야시키 도오리>





 

■ 쯔요시: 으~~~~~~~~~~~~~~ >.<



이 분이 바로 그 점주 아저씨 ㅋㅋㅋㅋㅋ


 

 

쯔요시 "으이~~~" 하는 표정이랑 반응이 너무 스나오한게 유치원생 같아 ㅎㅎㅎㅎ




■ 쯔요시: 아~! 음~!



어딘가 지지할 데를 찾는다는 것 자체가..... 취하신거구요....ㅋㅋㅋ




샴팡도 참 잘 따는 코이치 ^*^

쯔요시가 뭐라고 하는데 잘 못알아 듣겠음 ㅋㅋㅋㅋ 쯔요시 정말 여기서부터는 거의 계속 뇌 안거치고 옹알옹알 무의식으로 말하셔서ㅋㅋㅋㅋㅋㅋㅋ




 

■ 쯔요시: (그거 쓰던 거 주세요)



잘 안들리는데 왠지 그런 느낌??? 그냥 그 쓰시던 젓가락 그대로 주세요 같은????

아저씨 젓가락 건낼 때 쯔요시 흘끔 쳐다보는 것도 (요놈 봐라, 슈퍼 우주 대스타면서 인품이 극히 훌륭하네!) 라는 눈빛 같다며 ㅋㅋㅋㅋㅋㅋ 

완전 내 멋대로 팔 안으로 굽는 해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둘이 한 그릇에서 꼼질거리는게 귀여워성 ㅎㅎ





■ 쯔요시: 우와! 맛있어!!!




■ 카타세: 目が覚めた? 정신 좀 들었어?

쯔요시: 目はねぇ、覚めてないです 정신은 말이죠... 안들었쪄요 >.<




ㅋㅋㅋ 귀여웡 ㅎㅎㅎㅎㅎ




눈이 떠지긴 커녕 자꾸 감기십니다ㅠㅠㅠㅠ 으햐.... 안아주고 싶어지쟝ㅠㅠㅠ




이거 되게 평범한 그림 같지................... 그런데 쯔요시가 완전 후쯔한 톤으로



■ 쯔요시: 고멘나사이 고멘나사이 에비짱 고멘나사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비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침 없다!!!!




레몬을 뿌리고~~~






■ 쯔요시: 코레 나니??? 오이시이데~!




■ 쯔요시: 그리고... (삼페인을 먹으면...) 잘 맞네요 (따봉bbb)

■ 코이치: ㅇㅇㅇ 맛있어 졌구낭♡





■ 쯔요시: れもちょ 레모춍

■ 코이치れも、れもちょんいただきまーす 레모... 레모춍♡ 잘 먹겠습니다~~

■ 쯔요시: ぱくちょ 파쿠쵸




의미 불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또 따라하는 코이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레모.....뭐?? 파쿠....뭐??? "짱" 같지도 않고 "춍"...... 아무리 들어도 못알아 듣겠어서 검색해 봤더니 일본 언니들도 이게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고 ㅋㅋㅋㅋㅋ

정말 그냥 아무 말이나 내뱉고 있나봐 ㅋㅋㅋㅋㅋㅋㅋ 술취하면 이렇게 더 귀여워지는거구나 하아...................................... 주머니에 넣어 훔쳐오고 싶네 ㅠㅠㅠㅠ





■ 코이치: 우마!!!!!!!!!!!

■ 쯔요시: 맛있지????????????? 뭐지 이거 ㅎㅎㅎ 뭐야 이 음식 ㅎㅎㅎㅎ





■ 코이치: 레몬 쵝오!!!!!!!!!!!!



 


■ 쯔요시: 우와! 오오키이♡ 오오키이♡ 오오키이♡!!!!!!




사슴반 쯔요시 원아 6세........

어릴 때는 그렇게 큰게 무조건 좋다고....




■ 쯔요시: 우와~! 우와~! 스고이데스!! 이따다키 마쇼우요~!!



이것도 참 평범한 음식 컷이지만 뒤에 들리는 쯔요시 말투의 텐션....  너무 글로 묘사하기 힘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한 그릇 한 식사 ^^





옆에서 무슨 말을 하든말든 조신하게 젓가락질 ㅋㅋㅋㅋ





■ 마츠무라: 처음에 카타세상 이 말씀하신 거 이제 아시겠나요? 세포가 후왓~ 하고 된다는.

■ 코이치: 아, 세포가 기뻐해서 말이죠?






■ 코이치: 고멘나사이... 그건 잘 모르겠습니다.

■ 마츠무라: ㅎㅎㅎ 그건 모르시겠다... ㅋㅋㅋㅋㅋ



끝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코이치: 다만 여기가 뻥 뚫리는 듯한 @@ 향기가 @@



그냥 왠지 뒤에 점주 아저씨 카메라가 돌든 말든 터벅터벅 동네 아저씨랑 얘기하는 게 웃겨서ㅎㅎㅎ



 

■ 쯔요시: 조금 붕 뜨는↑↑↑ 느낌이 되려나? 뭔가 조금 스읏~ ↑↑↑ 하고 말이죠



그건 딱히 샴페인이어서가 아니라 그냥 모든 술이 다 ㅋㅋㅋㅋㅋㅋ 그걸 취했다고 하는거란다....ㅎㅎㅎ





■ 쯔요시: 오늘은 하루 "샴페인에 어울리는 ○○" 이라는 것으로 여러 가지 아사쿠사 돌아보았습니다만 어떠셨습니까?



취한들 어떠하리~~~ 이렇게나 예쁜데~~~~~~




 

자아, 이 절세 미인께서 드디어 정답을 공개!

 

* 코이치 & 카타세상 → 테바사키

* 쯔요시 → 멘치카츠



그렇게 돌아다녔지만 결국 너무 평범한 이자까야 안주인데....? 결국 못 벗어나는ㅋㅋㅋㅋㅋ



 

■ 코이치: (펑! 튀어오른 샴팡 마개 잡아들며) 나이스 캣치!



옆에서 아이카타가 경이롭고 절대적인 민첩성과 반사신경으로 묘기를 부리든 말든~~~ 나는 레몬을 뿌린다~~~~~~~ 레모춍~~~~~~




■ 쯔요시: (카메라) 전원은 끄지만 저희들의 전원은 아직 꺼지지 않는다는 것으로....

■ 코이치: 마타 #$%^ (혀꼬임) 마타 카타세상 또 와주세요!

■ 쯔요시: 바이바이~~ 흐흐흐흐흐흐흫





님 전원 꺼지신지는 이미 오래된 것 같지만.... 예비 전원(=코이치)이 늘 옆에 상비되어있으므로 안심하고!

바이바이~~~ 흐흐흐흐흐흫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