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剛 244

[도모토 쯔요시] B'z 회보 「be with 113号」쯔요시 언급 (MUSIC STATION 뒷이야기)

by 자오딩 2017. 4. 25.

 

san_tarooo‏ @san_tarooo 오후 6:47 - 2017년 4월 24일
B'zの会報に剛さんの名前。稲葉さんがMステに出演時バンドメンバーのアンプ・フィドラーにブルーノマーズのバンドメンバーが挨拶に来て「やっぱりファンク界ではレジェンドなんだな」って話の中で「KinKi Kidsの堂本剛君も挨拶に来てた」とのこと。

B'z 회보에 쯔요시상의 이름. 이나바상이 M스테에 출연시 밴드 멤버인 Amp Fiddler에게 브루노 마스 밴드 멤버들이 인사하러 왔다며 "역시 펑크계에서는 전설이구나"라는 이야기 가운데에서 "KinKi Kids 도모토 쯔요시군도 인사하러 왔었어" 라는 것.

 

 

イノリ‏ @inori_tan 오후 10:33 - 2017년 4월 24일
B’zのFC会報読んでたら、稲葉さんのインタビューに「KinKi Kidsの堂本剛くん」って剛さんのお名前が!胸熱.˚‧º·(´ฅωฅ`)‧º·˚.
※Mステの時アンプ氏に挨拶に来てたって話でした

B’z의 FC회보 읽고 있었더니 이나ㅏ상이 인터뷰에서 「KinKi Kids의 도모토 쯔요시군」이라며 쯔요시상의 이름이! 가슴 뜨거워지네

※M스테 때 앰프씨에게 인사 왔던 이야기 였습니다.

 

 

 

カナ™‏ @Bz_gfw_tak_sg 오후 6:51 - 2017년 4월 21일
疲れ果てて帰ってきたら
会報が届いてて、2ショット見て
疲れが軽くなった気がする😊💓
B'zが私の原動力。

 

 

 

 みゆき@R E‏ @miya_shamaspice



─ M스테이션의 출연이 있었습니다만 투어 전에 사람들 앞에서 연주하시고 어떠셨나요?
지금이라면 좀 더 퍼포먼스를 잘 할 수 있다고 생각해ㅎㅎ 투어 전에 TV에서 밴드라고 하는 형식으로 등장해서 사람들 앞에 나오는 것은 좋을지도 모르겠지만 어느 쪽인가 한다면 끝난 후의 성장한 모습을 보여 주고 싶었네

 

 

─ 한 공연을 더해갈 때마다 완성되어 갔으니까요. 참고로 그 날 에는 Bruno Mars도 출연했었지요.

Bruno Mars의 밴드 멤버가 Amp에게 인사를 하러 왔던 것에 놀래버렸어. 역시 저쪽에서는 FUNK의 레전드니까. 리허설 때는 이것도 아니다, 저것도 아니다 라고 말했었지만 그 때는 「Amp란 굉장하네!"라고 생각했어. KinKi Kids의 도모토 쯔요시군도 인사하러 왔었던. 뒤에서 기다리고 있을 때 Stevie가 Bruno Mars에게 「Hey~!」같이 말을 걸고선 「I'm Stevie Salas!」라며 평범히 악수하고 있었네.

 

 

─ 해외에서 와있는 자들끼리라는 것도 있어서 친근감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저 사람들 뒤섞여서 대기실 주변이 정말 시끄러웠다구! ㅎㅎ 대기실에 외국인이 잔뜩. Bruno Mars 본인은 굉장했다. 역시네요.

 


─ 이번 밴드 멤버 모두와 실제로 함께 투어를 돌아보고 어떤 인상을 가지셨습니까?
플레이는 역시 대단해요. Amp는 앨범에서도 해주었지만 FUNK의 사람이니까 어느 정도 익숙해져 있달까 앨범 곡을 자신의 스타일로 연주하는 것도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