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도모토 코이치] 3/31 SHOCK 센슈락 커튼콜 속보

by 자오딩 2017. 3. 31.

기자 취재
아오키 아나운서가 거의 말을 하지 않아서 코이치군 그걸로 된거야? 라고 하니까 아오키 아나운서만 코이치군과 둘만 될 시간을 받았다고 ㅎㅎ역시입니다

비디오 메세지 있음 이노우에 요시오상 타카미자와 토시히코상 이치무라 마사치카상


스페셜 게스트 모리쿠미코상과 히가시야마상


끝났다




1500회 커튼콜 하고나서 센슈락 커튼콜이었습니다




후쿠짱 사회의 1500회 기념 특별 커튼콜 & 포위 취재 & 좌장 사회 센슈락 특별 커튼콜 있음

비디오 메시지
이노우에 요시오상 타카미 자와상, 이치무라 마사치카상

게스트
모리 쿠미코상, 히가시야마상

히가시상으로부터 선물로 1500송이 장미와 금색 着到版(이름패)가



마지막 인사에서
"지금은 인터넷 시대니까 지금까지 발걸음을 옮겨주신 모든 여러분께 좌장은 감사하고 있다고 전해주세요" 라고 말했다


16:21 본편 종료
17:45 더블 커튼콜 종료


헹가래는 없어서 아쉬웠지만 많이 말해주었다


1500회에 대해서 쟈니상으로부터 코멘트는 있었습니까? 라는 질문에 "파티에 와주셔서 뭐..『아노.. 눈부시니까 선글라스 써도돼?!"라는 대화 뿐입니다 ㅎㅎㅎ 괜찮다구 쟈니상 이라고ㅎㅎ "히로무 할아버지 wwww


체중은 5키로 줄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예년보다 많게 시작했기 때문에 에년보다는 3키로라고 합니다







mimi‏  @mimi_51x244 오후 5:53 - 2017년 3월 31일
1500回記念カーテンコール
①リカから花束贈呈
②ヤラ、オーナーから一言
③くす玉
④ビデオレター 芳雄さん、タカミー、市村さん
⑤ゲスト 森クミさん、東山さん
⑥記念撮影
⑦囲み取材
⑧普通の千秋楽カーテンコール
1500회 기념 커튼
리카로부터 꽃다발 증정
② 야라, 오너로부터 한 마디
쿠스다마
비디오 레터 : 요시오상, 타카미자와상, 이치무라상
게스트 :모리 쿠미코상, 히가시야마상
기념 촬영
집중 취재
⑧ 평소의 센슈락 커튼콜





ありりん‏  @__168cm 오후 5:55 - 2017년 3월 31일
【SHOCK3/31】光一さん「ネットの時代ですからね、こんなこと言ってたよってすぐ広がるじゃない?言えばいいじゃないw全ての足を運んでくださった皆さま、座長が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と言ってたと伝えてください。…待てよ?人の力借りないで自分のweb更新すればいいのか!!」

인터넷 시대니까요. "이런 말 했어~"라고 바로 퍼지잖아? 말하면 되겠네ㅎㅎ 모든 발걸음을 옮겨주신 여러분, 좌장이 감사했습니다라고 말했다고 전해주세요. ... 잠깐만? 다른 사람의 힘을 빌리지 말고 자신의 web에 갱신가면 되는건가!! 





커튼콜 거의 한 시간 반은 했겠네 ㄷㄷㄷ ㅋㅋㅋ
상세 레포는 또 다시 올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