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PERFECT ITSUKI

by 자오딩 2017. 1. 15.

We are KinKi Kids DOME CONCERT 2016-2017
TSUYOSHI & YOU & KOICHI



# 170101 오사카 MC 中


쯔요시: 그래서.. 그거의... 「PERFECT HUMAN」의,  「PERFECT ITSUKI」라는 화상을 보고나서부터... 정말.........

코이치: 이~츠~키!♪ 

쯔요시: 이.츠.키!♪

■ 킨키: 이~츠~키!♪ 

쯔요시: 이~츠~키!♪ 이.츠.키!♪ ....... I'm a Perfect Human! .... 이라는 건데요... 그게 정말....... 그것도 있고, 정말 큰 일이었네!

코이치: 하하하하

쯔요시: 어제는 뭐 고질라까지 와버리거나 하니까.

코이치: 하지만 뭔가 즐거웠네요~

쯔요시: 응.

코이치: 평소와는 다른...

쯔요시: 다른 ㅇㅇ





# 170102 오사카 MC 中


쯔요시: 뭐 하지만 귀중한 경험이었네요.  「PERFECT ITSUKI」도 볼 수 있었고.

코이치: ㅎㅎㅎ 「PERFECT ITSUKI」는 다른 방송!

쯔요시: 어라? 안하셨던가요 이츠키상.

코이치: 이츠키상....

쯔요시: 이~츠~키!♪ 라고 안하셨나요?

코이치: 아닙니다. 그건 다른 방송에서 하셨습니다.

쯔요시: "I'm a Perfect Human!" 이라고 안하셨나요?

코이치: 그건 YouTube에서 찾으면 보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쯔요시: 그거 볼 때 힘이 나네~







2016.12.6 NHK 「うたコン」







[RADIO FISH] PERFECT HUMAN









홍백 볼 때 중간에 잠깐 먹을거 사러 나갔다 왔었는데, 1일날 「PERFECT ITSUKI」 얘기할 때 응? 나 못봤는데... 잠깐 나갔던 사이에 했던건가?? 뭔가 RADIO FISH랑 이츠키 히로시상 코라보가 있었나? 했더니 2일에 그건 다른 방송이었다고. 그래서 찾아보니 우타콩에서 했던 거ㅎㅎㅎㅎ



이~츠~키!♪ 이.츠.키!♪ ....... I'm a Perfect Human!



근데 뭔가 쯔요시 "Perfect~ Human~" 말 할 때 딱 맺고 끊는 리듬감이 좋아......... 뭔들 못해...............흑...

그니까 대기실에 또 이런 영상 보고 놀고 있었던 거쟈나 ㅠㅠㅠ

근데 코이치... 방송 유튭에서 찾아 보라는 말은 원래 하면 안되는거 아니니 ^*^



그리고... 예전 부터 하고 싶던 말이었는데... 난 이츠키상 보면 송대관 아저씨가 생각나 ㅋㅋㅋㅋㅋㅋ

코이치는 자기가 자꾸 이츠키상에게 끌리는게 아벗님하고 닮아서라는데 (그리고 그 핸폰에 있는 사진도 쯔요시에게 보여주고ㅠㅠ♡) 그럼 코이치가 송대관 처럼 된다는거야????????????????????????? (너무나도 심각한 비약............- _-)




좌 이츠키 우 송대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