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풀 사이드 스테이지

by 자오딩 2016. 7. 18.

 

かなこ*(●△●)人(=∀=) ‏@alpaca244   오후 12:54 - 2016년 7월 18일
プールサイドきんきちぁ~
풀 사이드 킨키쨔~~~

킨키상! 이쪽으로 와!!

 

 

 

 

かなこ*(●△●)人(=∀=) ‏@alpaca244   오후 1:05 - 2016년 7월 18일
@417106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こーいちさんタオル奪ったら全裸だから!😭←
ネタ要員の大御所って感じがしそうで、夏が似合わないきんきちぁ愛しい~~!ww

코이치상은 타올을 빼앗으면 전라니까여! ㅎㅎㅎ

네타 요원의 거물이라는 느낌이 드는 것 같아서, 여름이 어울리지 않는 킨키쨔 사랑스러워~~! WW

 

 

 

 

 

 

 

 

으앙 졸귀졸귀 >.<

쯔요시 겨털 다리털 깨알 묘사 ㅋㅋㅋㅋㅋㅋ (저기에 장미 한 송이 올려둬야 하지 않을까여...........)

코이치 타올 돌돌 말고 발꼬락에 물 한방울 안 묻히고 있는 것도 너무 알겠고<<< ㅋㅋㅋㅋㅋㅋ

 

 

쮸요시... 빨리 집에 가자... 쮸요시... 난 물에서 뭘 어케해야하는 지 모르겠어...... (← 바다에서 뭘 어떻게 놀아야 하는지 몰라 가만히 앉아 있던 인간)

엊그제 붕부붕에서 너랑 같이 간<<(데이트쟈 나이까라...) 캐리비안베이(내 맘대로 이름 바꿈 ㅋㅋㅋㅋ 와까리야슷...<<) 는 님이 튜브 밀어줘서 재밌었는데......

 

 

근데 전라라면........... 저 타올 확 벗겨버리고 싶네여 ㅋㅋㅋㅋㅋㅋㅋ

 

 


 

FNS 뭔가 수영장 쪽에도 스테이지가 있나보옴.....

날씨는 짱 구름이지만........

 

 

 

あさ ‏@swpkpon   오후 12:30 - 2016년 7월 18일
ここやばかった
여기 위험했네

 

 


 

せきだ@ももか推しソロコン〜桃神祭参戦 ‏@sekidamomo   오후 12:33 - 2016년 7월 18일
プールサイド楽しかった(≧∇≦)✨締めのココナッツ良かった!!
풀 사이드 즐거웠어( ) 마무리 코코넛 좋았다!!

 

 

 

와후....! 소녀소녀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