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7/15 「薔薇と太陽 (장미와 태양)」싱글 발매 스페셜 메세지 ③ J-web

by 자오딩 2016. 7. 16.

① Johnny's net: : 00:43

② Johnny's net (members only) : 02:33

③ Johnny's web : 01:44

 

 



 

 

 

 

에 그리고 뭔가 갱신을 하지 않습니다만

 

「Show must go on」!!!

 

 

 

 

 

Johnny's web 인가요

 

 

 

 

 

「Love Fighter」!!!

 

 

 

 

하지만 지금 최근 말이죠

한 달에 1번 힘내서 하려고 하고 있어요

 

 

 

 

 

에라이데스네~ 훈늉하시네요~

 

 

 

 

 

 

그걸 열심히 하려고 했더니 말이죠

두 번 하고선 좌절했습니다만 

 

우와~~~

 

 

 

 

 

 

하지만 힘내서 얼마 전 갱신했어요

 

나루호도~

 

 

 

 

 

그러니까 올해 들어와서

벌써 3번이나 갱신하고 있는

 

 

 

 

스고이데스네~ 굉장하시네요~

 

 

 

 

 

 

스고쿠네?! 갱장하지 않아?!

 

 

 

 

 

 

그래서 오늘 뭔가 굉장한 게릴라 호우같은 게 내리거나 하고 있는 걸까요

 

 

 

 

 

아~ 있네요

엄청 천둥 소리 났으니까요

 

 


 

 

 

힘내고 있다구요

 

 

 

 

 

쯔요시군 어떠신가요?

「Love Fighter」 쪽은

 

 

 

 

「Love Fighter」는

상당히 예전엔 꽤 열심히 했습니다만

 

 

 

 

 

최근은 안하고 있네요

 

 

 

 

 

ㅎㅎㅎㅎㅎㅎ

 

 

 

 

 

 

이 밸런스감이네요

 

 

 

 

 

뭔가 이쪽이 하면 이쪽 안하고

 

 

 

 

 

뭔가 그런게 있는거겠죠~

 

 

 

 

 

저도 한 달에 한 번 힘내는 페이스는

언제까지 계속 될지 모르겠습니다만

 

 

 

 

 

일단 열심히려고는... 생각하고 있어요!

 

네 봐주셨으면 하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