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光一 51/SMGO

[도모토 코이치] 160514 Show must go on

by 자오딩 2016. 5. 14.

 

 

노려라 월 1회 갱신...
무리네...
라는 도모토 코이치입니다

솔로투어 DVD Blu-ray 「Spiral」보시고 어떠셨나요?
물론 Live에서 봐주시는 것이 제일입니다만
영상으로 남기는 최대한을 할 수 있지 않았을까나

뭐어 메이킹은 흥미가 없기 때문에 아직도 그쪽은 보지  않았습니다만
다음에 한가할 때 봐봐야지.

우선 아직 손에 넣지 못하신 분들은 부디!!

아 응모 타올
뙇---- 입니다
보시면 아십니다

네.

갱신은 그저 선전!
네 죄송합니다

조만간
덥네  라든가
졸려  라든가

한 마디 갱신도 있을지도요.


뭐 맘이 내킨다면




 

 

 

오....오.....오빠 갑자기 왜그래 ㅠㅠㅠㅜㅜ 무섭잖아 ㅜㅠㅜㅜ

캐릭터 슬슬 질렸어?????? ㅎㅎㅎㅎ 근데 이미지 체인지 가을쯤 실패한댔으니 몇 달간은 계속 된다는건가 ㅋㅋㅋㅋ

말투가 갈수록 아마이♥


아쯔이 (나: 그럼 벗으세요.)
네무이 (나: 그럼 이리오세요 팔배게 해줄게요)


그런 거 너무 좋을듯......///▽///

근데 타올... 얼굴 얼마나 뙇인거니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