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강림

by 자오딩 2015. 10. 30.


はるひ ‏@kinkiharu9 오전 8:19 - 2015년 10월 29일
他のグループは、ちょっと失敗したり挫折したり憂鬱な時に大丈夫!頑張ろう!僕らがいるよ!って感じで応援してくれて、

KinKiさんの場合はズタボロにされて本当にもうダメだ…ってなった時に神のように降臨してくるイメージだね…ってMV見た友達に言われて朝から笑った
다른 그룹은, 조금 실패하거나 좌절하거나 우울할 때 괜찮아! 힘내! 우리들이 있어! 라는 느낌으로 응원 해주는데,

KinKi상의 경우 엉망이 되어 정말로 이제 안되겠어.... 라고 되었을 때에 신처럼 강림해오는 이미지네... 라고 MV를 본 친구에게 듣고서 아침부터 웃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응원송! 이라고 해놓고 

 

전혀 밝지 않은 멜로디와,

전혀 밝지 않은 가사와,

전혀 밝지 않은 자켓 사진과,

전혀 밝지 않은 MV까지....ㅋㅋㅋㅋㅋㅋ

 

너 지금 되게 힘들지? 나도 다 알아. 나도 다 겪어 봤어.

인생 원래 되게 빡세. 맘대로 되는게 있나. 다 그러고 살아.

근데 별거 아냐. 결국 다 지나가.

내가 널 지금 당장 그 진흙탕에서 꺼내줄 수 없을진 몰라도 옆에서 함께 걸어줄게.

자아, 이제 내 손을 잡아.

 

라며 후광 흩뿌리며 하늘에서 내려오심 ㄷㄷㄷㄷ ㅋㅋㅋ

 

 

 

 

 

 

@cheri244e 2015.10.19 09:48
只有我感觉草稿就是这样的吗

내 느낌으로만 그린게 이거

 

 

 

 

사실은 이렇게 밝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어제 코기리 다녀 온 분들 어제 내가 봤던 "그 사람"이랑 지금 내가 보고 있는 "이 사람" 이랑 동일 인물 맞냐며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