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光一 51

[도모토 코이치] 140917 TOKIO 카케루

by 자오딩 2015. 4. 26.

 

코이치, 나가세, 쯔요시 셋이 옛날에 러브호텔 갔던 이야기.

 

 

 

근데 계산할 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통념상?? 모양상?? ㅋㅋㅋ) 둘이 아니면 안될 것 같아서 한 명이 계산대 밑으로 안보이게 숨었다고 ㅋㅋㅋ

 

 

 

● 마츠오카: 거기서 숙인게 만약 나가세 였다면 걍 킨키 둘이서 간게 되잖아!!

 

 

오....오!!!!!! 그러하다 그러하다 그러하다!!!!!

 

 

그림... 좋은뎁쇼? ㅎㅎ

 

 

 

● 야마구치: 두 사람 BL 아닙니까??

 

 

 

● 나가세: 웅..........어떨까나...... 웅..........

 

 

아니, 지금 뭘 고민하시는건가여 ㅋㅋㅋㅋ

 

 

● 코이치: 그걸 고민하냐!!!!!!! ㅋㅋㅋㅋ

 

 

 

왠지 모를 타이타닉 분위기 ㅋㅋ

 

 

 

나가세짜응..... 분명 훈남 쾌남 미남이었는데 왜... 왜.... ㅠㅠㅠㅠㅋㅋㅋㅋ

 

 

 

정말 달리는 코이치도 그렇고 활짝 팔 벌린 나가세도 그렇고 ㅋㅋㅋㅋㅋ 무슨 로맨스 영화도 아니고...

 

 

 

여기서 주목해야할 것은 뒤에 계신 그 분. ㅋㅋㅋㅋㅋㅋㅋ 눈 빛 너무 선명........ 레이저 빔 나올 것 같음.......

 

 

 

쯔요시.....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 스태프: 만약 코이치상이 여성이라면 여친으로 가능합니까?

 

 

 

● 나가세: 여친....... 음.... 안될 것도 없으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가세: 코이치 부끄부끄하는 모습이 다이스키♥

 

 

 

● 나가세: 남자에게도 사랑이란게 있다구!!!

 

 

그건 인정b

 

 

● 코이치: 나가세가 몸집에 안맞게 쬐끄만 그릇 들고 있는게 좋아♥

 

 

 

● 야마구치: 역시 너네들 기분 나쁘다고!!!

 

 

 

코이치의 여성 타입에 대한 나가세의 의견은, 화려한 여성!

 

 

 

● 야마구치: 모리걸은 안돼? 

 

 

 

● 코이치:..............

 

 

 

● 나가세: 아니 그게....!!!!!!

 

 

코이치 한테 묻고 있는 거잖어!!!

왜 거기서 님이 ㅋㅋㅋㅋ

 

 

 

● 나가세: 화려한 모리걸 말하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왜 님이 대신 대답을 ㅋㅋㅋ

 

 

코이치 해설가냐곩 ㅋㅋㅋ

 

 

 

● 야마구치: 간호사 or CA??

 

 

 

● 코이치: CA려나요..

 

 

 

● 나가세: 역시 화려한 쪽이쟝!

 

 

 

● 코이치: 활발한 편이 좋은....................

 

 

 

● 나가세: 예쁜 것 보다도 활발한 아이!

 

 

코이치 말 끝나기도 전에 ㅋㅋㅋㅋㅋㅋ

 

 

시끄러운 해설자 - 나가세 토모야.

 

 

● 마츠오카: 굳이 말하자면 코이치는 나가세 같은 여자가 좋을 것 같아~

 

 

 

● 나가세: (즉답) 그럴지도 모르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한 친구가 본 코이치에게 정말 맞는 여성이란??

 

 

 

● 나가세: ○○○ 가 되는 사람!

 

 

 

그거슨 바로!!!!!!

(어우... 나가세 눈빛 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 ♥)

 

 

 

● 나가세: 의미 없는 대화가 가능한 사람!

 

 

 

● 나가세: 답을 찾을 수 없는...................

 

 


● 코이치: 그거 너잖아!!!!!!!!!!! ㅋㅋㅋㅋ

 

 

 

아아... 여기도 두 사람 그림이 좋.............ㅋㅋㅋㅋ

 

 

 

엉엉 마카롱 눈빛 ㅠㅠㅠㅠㅠ

 

 

 

테레테레 코이치 ㅎㅎ

 

 

 

 

 

 

 

 

 

그래도 전 킨키를 응원합니다.

닷떼, 운메이난다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