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剛 244/Love Fighter

[도모토 쯔요시] Love Fighter vol.281 (10.04.04)

by 자오딩 2010. 4. 4.
Love Fighter vol.281 (10.04.04)


みなさま
お元気ですか?

여러분
건강하신가요?

僕は疲労からか
저는 피로 때문인지

先日
얼마 전

勝手に鼻血が
流れてきました(笑)
제멋대로 코피가
흘러나왔습니다(웃음)

\(鼻▽血)/
\(코▽피)/

みなさまも
お気をつけて!

여러분도
조심하세요!




지금 미나사마한테 코피 난거 보고하고 있어ㅋㅋㅋㅋㅋ
정말 올바른 럽파야ㄲㄲㄲㄲ ♥ 근데 도대체 요즘 뭘 어케했길래 코피가ㅉㅉㅉ
그래... 그러니까 그 피로의 원인이 뭐냐고.....<<<ㅋㅋㅋ 빨리 당장 그 벚꽃 향내음 나는 귀여운 두 입술의 봉인을 풀어 내 귓가에 달콤하게 속삭이듯 뭔가를 말해줘요 쯔요짱......하아......그러니까 간단히 말하면 빨리 내뱉..... 하아..........이러다 내가 코피나겠어 \(코▽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