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光一 51/SMGO

[도모토 코이치] 201231 Show must go on

by 자오딩 2021. 1. 4.

 

 

2020년은 세상이 혼란스러운 해였습니다.
슬픈 뉴스나 사건, 참지 않으면 안되는 것이 많았네요


하지만
그런 가운데 발견하는 것이나, 새삼 깨닫게 되는 일
이런 때일수록 생겨나는 것도 많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얼마 전 배신 라이브에서 하나사키토쿠하루 고교의 취주악부 여러분과 콜라보했습니다만
모두 정말로 멋있고 아름다워서
함께 후라와를 노래하고, 배신으로 봐주시며 그 감정을 팬 여러분과 공유 할 수 있었던 것은
제 안에서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운 음악, 순간이었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이 상황 하에서 여러 문제를 클리어하고 실현시켜주신 것에 학생 여러분이나 가족, 고교관계자 여러분
모든 분들께 감사입니다.

 


자아,
DREAM BOYS는 얼마전 오오토리 란상, 시부키상, 쥬리상의 역이 부분 연습을 하고
그 자리에서 Death Spiral의 씬도 조금 연출을 추가하였습니다만
모두의 훌륭한 대응력
감사입니다!
27일에는 몰래 예고 없이 체크하려 갔습니다만, 우리 아이들도 열심히 하고 있었네요!


스크린에서 상영되는 SHOCK도 편집과 소리 믹스도 순조입니다!
두근거리는 완성으로 되어있으니 기대해주세요


연말연시
카운트다운이 있다는 것을 얼마 전 알게 된 저ㅎㅎ
저는 출연하지 않기 때문에
30년만에 집에서 보내게 되었습니다.
항상 격투기를 수록해서 봤었기 때문에 리얼타임으로 마음껏 늘어져 보면서 보내겠습니다ㅎㅎ
새해는 킨키 배신 라이브
O정월 콘서트
여러분 함께 보면서 지내도록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