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剛 244

[도모토 쯔요시] ENDRECHERI LIVE 굿즈 : Singingサンカク 사용방법

by 자오딩 2018. 5. 14.







두 마리 넘 정신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백 마리 한 방에 다 풀어 놓고 싶네 ㅋㅋㅋㅋㅋ







사용방법
※ 사용 전에 밑면의 전지 박스의 "전지 절연 시트"를 떼어내주세요
※ 밑면의 전원 스위치를 좌우로 슬라이드 시켜 "ON" "OFF"를 교체합니다
※ 요철이 있는 장소, 융단 등의 부드러운 장소에서는 잘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평평하고 넓은 면이 있는 장소에서 사용해주세요



1) 전원 스위치를 "ON"으로 한 상태에서 산카쿠에게 말을 걸면 그 말을 흉내내며 회전합니다.
※ 말을 걸 때는 20cm 정도 떨어져 확실하게 말을 걸어주세요



2) 전원 스위치 "ON"으로 한 상태에서 산카쿠의 정면의 "입" 주변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산카쿠가 회전하면서 노래합니다.
※ 노래가 끝나면 동작이 멈추면서 1)의 상태가 됩니다.
※ 한 번 더 버튼을 누르면 노래합니다
※ 도중에 멈추고 싶을 때는 "입" 주면의 버튼을 누르면 멈춥니다
※ 음량 조정은 불가합니다. 이해바랍니다



대상연령 6세이상
JASRAC T-1840079
곡명: END RE CHERI
작곡: 도모토 쯔요시

건전지 사이즈: 단3형(A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