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0/11 코기리 1부

by 자오딩 2017. 10. 11.
휴식 시간!

어파는 건강^^^^^^^^
야루키 나이케도<< 카와이....♡
굿즈 캡 쓰고 나옴.
머리 하나로 묶었는데 부슬부슬 한 상태.
귀마개 하고 나옴 (휴식 때 테이프 터질 때 양손으로 귀 막음)
텐노코에는 니시노
오프닝 토크만 거의 30분 넘게 다라다라다라다라다라다라 ㅋㅋㅋㅋ
검정 티 (한 가운데 여자인지 남자인지 긴 머리 일러스크가 자수놓여져 있음)
수염
통 넓은 청바지
양말 (검정색 베이스에 청록색 하운드 체크 무늬)
검정 나이키 운동화
크리스탈 큼직한 목걸이
왼손에 은색 링 팔찌
관객 입장 BGM 데스메탈이어서 엄청 이지리 ㅎㅎ
문베 풀 때 BGM 은 산뜻한 클래식...ㅎㅎ
5주년이라고 왠지 모르게 의도하지 않게 "5" 관련된 게 쵸이쵸이 나옴

일단 다시 들어갑니다 ㅜㅜ


굿즈 줄섰더니 미야네상 통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