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光一 51

[도모토 코이치] 10/10 우치 히로키 웹일기

by 자오딩 2017. 10. 9.



얏호
하카타 공연, 개막했습니다~
무사히 쇼니치를 마쳤습니다
부상 없이 센슈락까지 돌주해갈 수 있었으면 하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카타에는 4일에 들어왔었던가? 확실히...
정말 말이죠, 저녁 식사가 기대되서 어쩔 줄을 모르는! ㅎㅎ
매일 코이치군과 오늘은 어디 갈래? 라는 이야기 밖에 하지 않아! ㅎㅎ
어째서 하카타란 이렇게 밥이 맛있는거야??ㅎㅎ
엄청 의문이네
5일에는 콧시와 분짱의 Happy birthday를 했습니다
제대로 선물도 건넸습니다!
코이치군과 완전히 똑같은 것을!ㅎㅎ
다른 사람이 기뻐하는 얼굴이란 멋지네~
바로 어제는 쟈니즈 멤버끼리 항상 가고 있는 가게에 가서, 코이치군과 몰래 계산은 남자답게 가위바위보를 꾸몄습니다!! ㅎㅎ
정말 말이죠, 테라와 겐타와 카이토의 얼굴이 진심으로 재밌었던!!ㅎㅎ
분짱은 또냐구~ 같은 느낌이고ㅎㅎ
코이치군과 제가 이기면 그대로 내겠지만, 후배가 이기면 코이치군이 낸다고 하는 시스템이 되어서 무려 가장 연하인 겐타가 이겼다고 하는 ㅎㅎ
말도 안되는 얼굴을 하고 있어서 먹혔었네 저건 ㅎㅎ
오늘은 미즈타키 먹으러 가겠습니다


이거 지금 쇼니치 끝나고 대기실에서 원고 쓰고 있습니다
내일은 2회 공연이다
제대로 먹고 제대로 자겠습니다
그러면 또 다음주
히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