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아역 킷즈 (마에다 하루토 x 오오니시 토마)

by 자오딩 2017. 7. 24.

 

 

Haruto Maeda‏ @haruto15dance 오후 6:34 - 2017년 7월 10일
Day off!!
レミゼ観てきました。
同じ学校の同級生がガブローシュ役で出演。
すごく堂々としていて歌も上手い
あ〜、、、僕も頑張ります
#ミュージカル
#レ・ミゼラブル
#帝国劇場
#大西統眞
#城野立樹
#前田晴翔
#ビリーエリオット
#ビリー2017

휴일!

레미제라블 보고 왔습니다.

같은 학교의 동급생이 가브로쉬역으로 출연.

매우 당당하고 노래도 잘해

아~... 저도 열심히 아겠습니다.

# 뮤지컬

# 레미제라블

# 제국극장

# 오오니시 토마

# 죠노리키

# 마에다 하루토

# 빌리 엘리어트

# 빌리 2017

 

 

 

 

 

 


 

 

 

 

 

어머ㅋㅋㅋㅋ 하루토군하고 토마군이 같은 학교 동급생이야?? ㅋㅋㅋㅋ 이런 킷즈 키즈나 같으리나곩 >.< ㅋㅋㅋㅋ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