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7/7 「タモリ倶楽部 (타모리 구락부)」 예고

by 자오딩 2017. 6. 28.



코이치 & 쯔요시가 진검 투구!


게스트에 KinKi Kids가 등장. "경이로운 스트라이트 연발! 볼링 레볼루션 <양손 던지기>"를 테마로 도모토 코이치와 도모토 쯔요시가 타모리와 함께 볼링의 "양손 던지기"에 도전. 프로도 놀랄 정도로 스트라이크가 늘었다고 하는 혁명적 테크닉을 마스터하기 위해 일동은 레슨을 받고 3 프레임의 특별 룰로 승부한다.




나라의 터키(3연 스트라이크)보이 도모토 쯔요시
효고의 스트라이크왕자 도모토 코이치
스페어 귀신 모리타 카즈요시



킨키 키즈를 맞이하여 세계의 탑 프로도 구사하는 "양손 던지기"에 도전. 프로에 의한 레슨을 받은 후 타모리를 섞어 실제로 게임으로 승부한다. 하이 스코어를 올리는 것은 과연 누구?


■ 세기의 싸움(?) 특별 룰
3프레임 승부로, 합계 스코어로 겨룬다. 스코어가 자신만만한 가다루카나루 타카 진행. 우승자에게는 무언가 좋은 것이?


양손 던지기란 어떻게 하는거?
룰 위반이 아니라 스트라이트가 나오기 쉽다는 것. 사실은 컨트롤이 어려워 의외로 기술이 필요한듯 한데....


프로의 지도로 스트라이크 연발?

코이치와 쯔요시 두 사람이 이미지하는 양손 던지기와는 다른(?) 프로 직접 전수 폼을 마스터하기위해 특훈. 더욱이 스트라이트 후의 포즈도 피로!




 

 


 


ㅋㅋㅋㅋ 급 타모리상 본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본명 풀로 쓰는게 붐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