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剛 244

[도모토 쯔요시] 은혼 타카스기 의상: 칼 자국

by 자오딩 2017. 6. 24.


여기 이 칼로 베인 자국.......





이 때 카츠라의 기습으로 생긴 상처!! >.<




저 칼자국을 보니.... 뭔가 이 의상을 쯔요시가 실제 입었었다는 사실과,

촬영이 진짜 끝났다는 사실이 리얼하게 전해져 온다 ㄷㄷㄷ




제가 부축하겠사옵니다 신스케사마ㅠㅠㅠㅠ 들쳐 메고 업고 갈 수 있어요... (진심임. 쯔요시는 진심 가능할 것 같음.)





하아... 이 책..... 되게 급 찡...ㅠㅠㅠ 여태 갖고 있었냐며 ㄷㄷㄷ





근데 사실 원래 이렇게 더 헐벗어야 하눈데.... << ; ω ; 코이치 바보. (ㅋㅋㅋㅋㅋㅋ 급 코이치 탓 ㅋㅋㅋㅋㅋ 아마 코이치가 동여맸을거라며!!! 우리 소중한 쯔배우 노출은 절대 안된다며 절레절레 도리도리. 가슴팍 컷만 따로 찍으실거면 제꺼 대역으로 쓰시라고. 이 날을 위해 길러왔다며ㅇㅇㅇㅇ 내가 바로 그 카즈레이저라고 ㅇㅇㅇㅇㅇㅇㅇ)











영화에서는 카츠라가 아니라 긴토키와 싸웠다는 설정!

(실제로 애니에서는 타카스기랑 카츠라가 치고박고 싸우지는 않음....)


둘 다 키가 크군.... 쩝................................








銀時、お前はこの世界に何を思って生きる?

긴토키, 너는 이 세계에 무슨 생각을 하며 살고 있는거지?

 

 




銀時、てめえには聞こえねぇのか

긴토키, 네 녀석에겐 들리지 않는 것인가






なぁ、ヅラ。

お前はこの世界で何を思って生きる?

있지, 즈라.

너는 이 세계에서 무슨 생각을 하며 살고 있는거지?






俺たちから先生を奪ったこの世界を

どうして共助しのうのうと生きていける

우리들에게서 선생님을 앗아간 이 세계를

어째서 공조하고 태평하게 살아갈 수 있는거지








俺はただ壊すだけだ

나는 그저 파괴할 뿐이다







言ったはずだ

俺はただ壊すだけだ

この腐った世界を

말했을텐데.

나는 그저 파괴할 뿐이다.

이 썩어빠진 세계를






이게 바로 그 유명한 그 대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고편 장면에 나온 대사는 실제 영화애서는 다른 장면에서 나올 거라고 생각하지만

허무함이 베어있는 목소리... 감질나게 뽑아줘서 알희가또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