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미만시티 : 야마토 & 타케루 직업 / 방송시간

by 자오딩 2017. 6. 24.


1997년에 방송된 킨키 키즈 주연 드라마가 스페셜판으로 부활! 연속 드라마 최종회에서 신도 야마토(도모토 코이치)와 타키가와 타케루(도모토 쯔요시)가 나눈 약속이 실현되는 것이 된다. 이야기 내용은 중학교 이과 교사가 된 야마토와 변호가인 타케루의 재회. 하지만 기뻐하는 것도 잠시, 사멸되었다고 생각되었던 바이러스가 마쿠겐 도서관에서 다시 활생화되어....라고 하는 것. 더욱이 아라시의 아이바 마사키가 이와나가 아키라(岩永彰)역 마츠모토 쥰이 에구치 모리오(江口杜生) 역으로서 출연. 20년 세월을 거쳐 어른이 된 그들이 강대한 적에 어떻게 맞설지가 포인트.




중학교 이과 교사 & 변호사


야마토찡...이과 센세셨어.. 핡 *ㅂ* ㄲㄲㄲ



근데 아예 이번엔 어른이 되어서인지 다들 한자 풀네임 쓰기로 한건가 ㅋㅋㅋㅋ
급 아이바랑 마츠쥰 이름까지 풀네임으로 막 던져주시니까 급 당황과 어색...<<ㅎㅎㅎ


끝나는 시간 나왔넹
약 2시간 짜리♥ 다행이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