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nKi Kids

[KinKi Kids] 20세기 파나소닉

by 자오딩 2017. 6. 11.



Kana‏ @Kana_KinKi_Love 오후 6:31 - 2017년 6월 11일
えええええ通りすがりのお店にいて驚きを隠せない:(´◦ω◦`):

パナソニックとか超前www

에에에에에 지나가던 가게에 있어서 놀라움을 감출수 없어:(´◦ω◦`):

파나소닉이라든가 완전 옛날ㅋㅋㅋㅋ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지금 이 시대에. 21세기에. 이렇게 보란듯이 세워져 있단말이야????????????? 유물 나왔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님 20주년 맞이해서 다시 꺼내 놓은신건가 ; ω; 요즘 부활이 트렌드니까.....<<< (가게 안도 약간 옛날 느낌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