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170102 돔 콘서트 오사카 : 만담



☆あやちぃ☆ ‏@244_arcoiris_54 오후 10:20 - 2017년 1월 2일
どうどう(剛×堂島くん)漫才のときのサイドの細長いステージ兼モニターに出てたのはこんな感じ。
招き猫がそれぞれくるっと回転(自転)。フォントはもうちょっと太字。

도우도우 (쯔요시 x 도지마군) 만담 때 사이드 모니터에 나온 건 이런 느낌

마네키네코가 각각 회전 (자전). 폰트는 이것보다 조금 두껍.






俺たち きんききっず 独唱会
剛と君と光一結晶

우리들 킨키킷즈 독창회

쯔요시와 당신과 코이치 결정





결정(結晶)... Crystal... 우리가 바로 그 결정체..

뭔가 아이노카타마리 같은 느낌이다 ㅋㅋㅋㅋ

정확한 의도는 모르겠으나 일단 걍 난토나쿠 뭔가 단어 잘 골랐는데???? 싶었던 ㅋㅋㅋㅋㅋ






저 스탠드 마이크를 써서 소리도 약간 아날로그 느낌나고 ㅋㅋㅋ

처음에 거리감 조절 못해서 마이크에서 웅웅 삑사리 소리나는 것도 귀여웠어 ㅋㅋㅋㅋㅋ



쯔요시는 공연 끝날 때까지 "돔에서 할 건 아니네" "이 만담 필요했던걸까 ㅠㅠㅠ"라고 약간 불안 불안 부끄러워했었지만...

코이치의 "헨나 히토!" 라는 특급 칭찬ㅎㅎㅎㅎㅎ 을 받지 않았냐며 ㅋㅋㅋㅋㅋ

정말 저 "헨나 히토"는 쯔요 부심 너무 넘치시구요 아오 ㅠㅠㅠㅠ 



다 됐고.

도지마군 짱짱맨 - ㅂ-b



※ 영상 출처 : 2♪님


Trackback 0 Comment 2
  1. sina 2017.01.03 19:42 address edit & del reply

    처음에 마이크들고? 옷 펄럭펄럭거리며 뛰어나오는데 넘 귀여워서 심장에 무리가...ㅜㅜㅜㅜㅜㅜㅜㅜ 들어갈때도 막 뛰어들어가는데 진짜 너무너무너무 귀여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BlogIcon 자오딩 2017.01.05 15:32 신고 address edit & del

      정말 이게 돔에서 할거냐며<<<<<<<<<< 그게 더 슈루해서 너무 귀여웠어요ㅠㅠㅠ 총총총총 뛰어나와서는 총총총총 사라지는 ㅋㅋㅋㅋㅋㅋ 근데.... 쯔요시도 쯔요시지만 도지마군이... 어후.......bbbb 도도도 쓰리도 진짜 유닛 하나 만들어서 뭣 좀 해줬으면....ㅋㅋㅋㅋㅋㅋ

prev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 140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