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173

[도모토 쯔요시] 9/15 칸사이 Jr. 코쟈 나이루 웹일기 그리고 선전대로 은혼2를 보고 왔습니다. 그리고 첫날! 보기 쉬운 자리가 좋으니 티켓은 공개일보다 전에 인터넷에서 구입했습니다. 포스터 사진에 티켓을 든 손과 함께 사진을 찍었어요- 물론 그 사진을 쯔요시군에게 보냈습니다 (부끄) 지난 번보다 웃음이나 액션이 늘어나거나 그리고!!! 그리고!!! 지난회 호평이었던 타카스기상의 다리!! 이야- 최고네. 응. 너무 최고여서 팬이라면 피토하겠네. 응. 무슨 말하는거야 이녀석? 이라고 생각하시는 분은 보시면 아니까. 하하핫...끄핫... 그리고 헤이안진구에 다녀왔습니다. 그렇습니다! 쯔요시군의 라이브를 견학했습니다. 코쟈씨, 오랜만에 쯔요시군과 만나기 때문에 상당히 긴장하고 있습니다. 사시이레도 뭘로 할지 상당히 고민했습니다. (발렌타인데이 전의 소녀냐) 그 결과.. 2018. 9. 17.
[KinKi Kids] 9/17 오오스미 켄야상 트윗 おはよう😃 ちょっと曇りがちな空 昨日は光一君しきりの プリンシパル男性陣の食事会✨ 大人のような子供みたいな食事会ゲラゲラ笑い楽しい会でしたー 座長!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そして、今日はゲネプロー 明日の初日に向けていよいよだね 今日も良い日で👍👍👍 좋은 아침 😃 좀 흐린 하늘 어제는 코이치군 주선의 주연 남성진의 식사회 ✨ 어른 같은 아이 같은 식사회 깔깔깔깔 웃으며 좋은 모임이었습니다 좌장! 감사합니다 그리고 오늘은 게네프로ー 내일의 쇼니치를 향해서 드디어네 오늘도 좋은 날로 👍👍👍 2018. 9. 17.
[KinKi Kids] 듀오 더 클렌징 밤 매장 POP 이햐... (옷 너무 프릴이지만) 여자들 보다 곱네! 2018. 9.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