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118

[도모토 코이치] 7/11 나이츠 테일 케이코 プレビューまで後2週間!! 気持ち新たに張り切っていきます! 光一さんに教えてもらった筋トレの筋肉痛が気持ちーぜ! #ナイツテイル https://t.co/wstZUHSHHs 프리뷰까지 앞으로 2주간!!마음 새롭게 하고 가겠습니다!코이치상에게 배운 긴토레의 근육통이 기분 좋아! 2018-07-11 21:48.25 衣装의상 本日もナイツテイルのリハーサル。 本日は衣装関連の検証の日でした。 振付や動きに支障がないか? 早替えに充分な時間があるか? 等の検証を頭から順に丁寧に行いました。 오늘도 나이츠 테일의 리허설. 오늘은 의상 관련 검증의 날이었습니다. 안무와 움직임에 지장이 없는가?빠른 의상 교체에 충분한 시간이 있는가? 등의 검증을 처음부터 차례로 꼼꼼히 진행했어요. 色や素材感に趣向を凝らした ロンドン在住のデザイナーJean Chanさ.. 2018. 7. 11.
[도모토 쯔요시] 은혼2 극장 포스터 홀 남자는 역시 제복........ 2018. 7. 11.
[도모토 코이치] 7/11 TV Guide 7/20호: 포유 코이치 도촬 에피소드 テレガイ光一さんふぉゆ隠し撮り案件の話 福「俺らが気づかない間に光一くんが稽古場にチラッと顔出して写メを撮って帰るっていうね」 辰「それくらい俺達が集中してたってことだね」 福「挨拶くらいしてよ〜っていうね」 辰「やめろやめろ(笑)」 福「人の稽古場に入ってきて盗撮して行ってさ〜」 →TV Guide 코이치상 포유 도촬 안건의 이야기 ■ 후쿠다: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코이치군이 연습장에 슬쩍 얼굴을 내밀고 사진을 찍고 돌아갔다고 하는 ■ 타츠미: 그만큼 우리가 집중했었다는 말이지 ■ 후쿠다: 인사 정도는 하라구~ 라고 하는 ■ 타츠미: 그만해 그만해ㅎㅎ ■ 후쿠다: 다른 사람 연습장에 들어와서 도촬하고 가고 말야 → 辰「わざわざ足を運んで来てくださったんだよ(笑)!確かに写真だけポンッってグループメールに来て、いや来てたんすかってなったけど(笑).. 2018. 7. 11.
[KinKi Kids] 7/11 요미우리 수요 석간 popstyle 포유 특집 댄스도 다른 사람의 마음 속에 들어가는 것도 특기 선배 도모토 코이치상 도모토 코이치상의 주연 무대 Endless SHOCK에 10년 이상 출연하는 포유. 유대가 깊은 선배, 코이치상으로부터 본 4명이란? ◇ 한 사람 한 사람의 개성이 확립되어있는 그룹. 어떤 장르의 댄스도 잘하고 보통의 프로댄서보다 잘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7, 8년 정도 전, 그들은 이대로 쟈니즈 사무소에 있어도 되는 것인지 고민하고 있었기 때문에 상담을 받았었습니다. "보고 있는 사람은 보고 있으니 눈 앞의 일을 착실히 하는 것이 중요"라고 조언했습니다만 실제 4명은 하나 하나의 일을 제대로 마주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진격인 자세가 무대 출연 등이 계속되는 지금의 그들을 만들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스스로 생각해서 움직이는 포유.. 2018. 7.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