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4/2810

[도모토 코이치] 4/24 「コンマ一秒の恍惚 (0.1초의 황홀)」RACE 08 + 번역 개막전 오스트레일리아에서 페라리에게 있어서 1년 반만의 우승을 가져온 세바스찬 베텔. 이어서 제 2전인 중국은 왕자 메르세데스의 루이스 해밀턴이 우승하여 양자 동 포인트로 맞이한 제 3전에서 승리의 깃발을 올린 것은 다시 페라리. 「드디어 메르세데스 독주 시대는 끝났다」고 도모토 코이치는 단언한다! 이번 시즌의 F1은 「질」이 올라있다 제3전이 실시된 중동 바레인은 기온이 높고 타이어에게는 엄격한 레이스입니다. 그리고 싸움의 무대는 개막전 오스트레일리아 승자인 페라리의 머신 특징에 맞는, 스톱 & 고 서킷. 만약 바레인에서도 페라리가 이긴다면 올해 페라리는 타이어에 부드럽게, 결승에서의 페이스는 메르세데스를 상회해가서 코스 특성과 전술에 따라서는 이길 찬스가 충분히 있다고 증명됩니다. 반대로 메르세데스가.. 2017. 4. 28.
[KinKi Kids] 170424 月刊TV navi 6月号 (붕부붕 예고) 4월 30일 방송 게스트는 미토 나츠메. 매우 좋아하는 크레인 게임을 좀 더 잘하게 되고 싶다며 게임 센터에 향한다. 프로로부터 경품을 노리는 포인트나 비법을 배우자 눈에 생기넘치는 표정으로 플레이를 하는 코이치 & 쯔요시. 인도어파인 두 사람이 자택에서 하고 있는 게임과는 다르지만 크레인 게임 솜씨는 과연?! 5월 7일 방송은 신카와 유아를 게스트로 맞이하여 지금 화제인 "다육식물"의 모아심기를 체험한다. 코이치는 귀엽고 작은 계량컵을, 쯔요시는 운치있는 캔을 모아심기 용기로 선택하고 자신이 그린 설계도를 구현화시켜간다. 쯔요시는 맨손으로 식물의 질감이나 기풍을 느끼면서 전체의 색이나 볼륨을 조정. 한편 코이치는 작은 용기인 탓에 핀셋을 사용한 섬세한 작업으로.. 완성시키기 까지의 공정에서는 각각의 고.. 2017. 4. 28.
[도모토 쯔요시] 5/3 영화 「은혼」극장 포스터 게시 映画『銀魂』公式‏ @gintama_film 오후 7:40 - 2017년 4월 28일 ■変更のお知らせ■ 明日29日より劇場に掲出予定の新ポスターですが、5月3日・5月4日~全国の劇場(一部の劇場を除く)にて順次掲出に変更になりました。 ムビチケは明日より取扱い劇場にて発売開始になります! #映画銀魂내일 29일 부터 극장에 게출 예정인 신 포스터 건입니다만, 5/3・5/4~전국의 극장 (일부 극장 제외)에 순차 게출로 변경 되었습니다.무비 티켓은 내일부터 취급 극장에서 발매 개시가 됩니다 2017. 4. 28.
[도모토 쯔요시] 170428 Domani 6月 + 번역 누구와 만날지, 무엇을 할지로 패션을 정하는 제 인생, 레코딩을 하거나, 곡을 쓰고 있는 일이 대부분. 텔레비전이나 라디오, 잡지의 일도 있습니다만 태반은 스튜디오에 들어가서 음악 제작을 하고 투어가 시작되면 라이브 공연, 이라는 것으로 음악 활동이 중심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렇게되면 음악과 연동하면서 옷 코디네이트를 정하는 경우가 많아집니다. 작업 내용에 따라 "오늘은 새벽까지 걸려버리려나"라고 하는 날은 러프한 복장으로. 악기를 연주하는 날은 조금 자신의 텐션이 올라갈 듯한 옷을 입는. 레코딩 날은 복식호흡 하기 쉽도록 조이지 않는 느슨한 라인의 옷으로 한다든지요. 단순히 노래하는 것에 집중하고 싶기 때문에 거슬리는 것을 조금이라도 줄이고 싶다고 하는 것이 큰 이유. 날씨에 좌우되는 일은 거의 없습.. 2017. 4. 28.